보도자료/ 오토스, 헬멧용 보안경 ‘A-645A’ 출시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제휴.제안&광고문의: Copyright ⓒ 월간 [용접저널]
오토스, 헬멧용 보안경 ‘A-645A’ 출시

모든 형태 안전모 양 측면에 고정클립으로 부착 가능
작업자 얼굴형태 맞춰 다양한 각도로 조절…다른 보호구와 간섭현상 없어
㈜오토스에서 헬멧용 보안경을 출시했다. ㈜오토스(대표이사 허문영)에서 선보이는 헬멜용 보안경 A-645A는 건설 및 산업현장에서 작업자의 생명을 보호하는 안전모에 결합하여 사용하는 보안경으로 금속의 연마, 절단, 정제련, 석재가공, 플라스틱, 목재 등의 분쇄 및 가공 작업시 발생되는 분진 및 비래물로부터 직접적인 눈의 보호는 물론, 차광보안경(자외선용)은 야외작업장에서 발생되는 강렬한 자외선 및 가시광선으로부터 작업자의 눈을 보호할 수 있다.
또한 안전모 결합 일체형으로 마스크, 귀마개 등 다른 보호구와의 간섭 없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안전모(헬멧)에 고정시켜 착용되는 A-645A제품은 모든 형태의 안전모에 부착이 가능하여 현재 현장에서 사용되고 있는 안전모에 즉시 체결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또한, 작업자의 얼굴형태에 맞춰 다양한 각도로 조절이 가능하여 작업현장에서 발생될 수 있는 여러가지 위험으로부터 작업자의 눈을 보호할 수 있는 제품이다.

A-645A안전모(헬멧)의 양측면에 고정클립으로 체결되어 착용자의 안면부(귀, 코 등)의 압박감을 해소해주며, 안면부에 착용되는 다른 보호구(마스크, 귀마개 등)과의 간섭현상이 없어 작업자가 보다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상, 하 최대 24° 각도의 높낮이 조절 기능과 앞, 뒤로 최대 71mm까지 가능한 길이조절 기능은 안전모 내부장착형 보안경의 단점인 착용시 어지러움과 비산물을 충분히 막아주지 못하는 단점을 극복하여 사용자의 다양한 안면 모양에 따라 조절이 가능하게 해주어 보다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안전모(헬멧)에서 보안경을 탈, 부착 없이도 렌즈를 올렸다 내렸다 할 수 있어 실내, 외를 오가는 작업장에서 보다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연질의 코받침과 2중 이마보호대(주문사양)는 사용자의 착용감을 높여주며, 외부 충격으로부터 사용자의 안면부를 추가적으로 보호하여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클립은 MP형/빗물받이형/C클립형/D클립형 안전모 타입으로 선택이 가능하여 모든 안전모에 적용이 가능한 보안경이다.

■ 문의처: ㈜오토스 ☎ 02-862-8000
상 호: 메탈넷코리아 매체사업부문(Metal Network Korea Company)
주 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 3동 212-26번지 E-Space 310호 (우편번호)152-053
문의전화번호: 02-3281-5037(代表)         팩스번호: 02-3281-0280
Copyright ⓒ 1992-2013[창립21년] Metal Network Korea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