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ding Journal Korea for Monthly
Seoul Ra-11897(ISSN 2005-3339)



오늘

English
  • 베너광고안내
  • 정기구독신청서
  • 광고게재신청서
  • 질의.응답
  • SNS Real Time News
      월간 용접저널 매체정보
      월간 용접저널 회사소개
      용접저널 보도자료 센터
      월간 용접저널 보도자료
      월간 용접저널 제품정보
        용접저널 신제품.신기술
      월간 용접저널 기획특집
      월간 용접저널 업체탐방
      월간 용접저널 기술자료
      월간 용접저널 광고안내
      월간 용접저널 베너광고
      한국용접설비산업총람
    Magazine Web Link
      Metalnet Korea Monthly
      Marine & Ship Monthly
    ■ 본 사이트에 게재 된 모든 자료는 메탈넷코리아의 사전허가 없이 무단복제 변형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월간 용접저널 제휴제안 문의
    에큐원, 절단 및 가공 작업을 한번에 CNC 머시닝 & 베벨 플라즈마 복합기 등장하다.

    - 플라즈마 절단기 전문업체 에큐원의 오랜 노하우로 개발되다.
    - 절단 및 드릴, 탭, 밀링 작업을 한 공정에 완벽히 마무리 할 수 있는 장비
    가공품을 제작 하기 위해서는 절단 후 밀링 작업 및 탭, 드릴 등 새로운 가공장비를 사용하여야 한다. 규격화 된 제품이 아니면 가공품의 모양이 다양해서 수작업을 통하여 위치를 잡아가며 가공을 해야 하기 때문에 공정이 옮겨질 때마다 시간과 돈이 소모되는 만큼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 입장에서는 손해를 감수 해야 했다.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절단기 전문업체 ㈜에큐원(대표이사: 최진배 / www.accu-one.com)은 플라즈마 절단기를 전문적으로 제품 개발을 하면서 10년 전부터 포화된 시장 속에 새로운 돌파구를 찾고자 기존의 절단 업체들이 겪어 던 불편함을 해결 할 수 있는 국내 최초 머시닝 & 플라즈마 복합기를 개발 하였다.



    에큐원의 CNC 머시닝 & 베벨 플라즈마 복합기는 한 번의 공정으로 플라즈마절단, 드릴, 탭, 밀링 작업을 수행한다. 작업자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장착 하였으며, 강력한 라이브러리 기능의 CAM SOFTWARE를 탑재한 CNC CONTROLLER를 통하여 간단한 사용 조작이 가능하다. 여기에 무한회전 베벨 플라즈마 헤드를 장착하여 용접제품의 활용도를 한층 더 상승시켰다.

    고강성 구조의 듀얼 겐트리구조를 사용하여 30m 길이까지 가공이 되며, 플라즈마와 스핀들이 독립적으로 분리되어 보다 높은 정밀도가 보장 된다. 새로 추가한 XX축에 스핀들을 상착하여 머시닝 작업시에 불필요한 움직임을 최소화하여 신속한 가공이 가능하다.



    오랜 장비 개발 노하우로 새로운 신형장비 개발을 통하여 기존의 플라즈마 이송방식인 레일방식과 다른 초정밀 고속이송으로 생산성 높였다.
    사용자 유지보수 화면으로 간편한 진단 및 유지보수가 용이하며, 국내 최고사양의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즉각적인 기술 지원도 가능하다. 기계 작동에 문제 발생시 작업자와 본사의 기술지원팀과 같은 화면을 보면서 쉽게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다.

    대형 플랜지나 브라켓등은 한번 공정을 옮겨 후 가공을 할 때마다 오랜 시간과 비용이 소비된다. 하지만 에큐원의 CNC 머시닝 & 베벨 플라즈마 복함기는 한번에 절단, 가공을 함으로써 비용절감은 물론 시간단축이 가능하게 됐다.



    현재 이 제품은 플랜트업체에서 제품을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철탑에 들어가는 브라켓 및 지게차, 굴삭기에 들어가는 대형 베이스플랫폼에도 많이 사용 되고 있다. 해외로는 말레이지아와 싱가폴에 수출도 하고 있으며, 동남아 및 러시아 등 어려 국가에도 수출 준비를 하고 있다.

    경쟁업체로 이탈리아 업체가 있기는 하지만 성능의 차이가 거의 없어 품질대비 가격 경쟁력이 있는 것으로 평가되고 있고, 특히 A/S 및 사후제품관리에도 빠른 대응이 가능하다는 것이 강점이라 할 수 있다.

    ■ About Accu-one Co., Ltd. - ㈜에큐원에 대하여
    ㈜에큐원은 PLASMA 절단을 기반으로 한 첨단 절단 장비를 제작하는 절단기 전문메이커입니다. CNC 플라즈마 절단 장비 및 스탠전용 플라즈마 절단기, 플라즈마와 드릴을 복합한 CNC 플라즈마 드릴 복합기, 플라즈마와 머시닝을 복합한 CNC플라즈마 머시닝 복합기 까지 고품질의 CNC 절단기를 제조하는 기업입니다.

    ■ 문의처: ㈜에큐원 ☎ 031-352-7846
    금속포탈메탈넷코리아 상 호: 메탈넷코리아 매체사업부문(Metal Network Korea Company)
    주 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 3동 212-26번지 E-Space 310호 (우편번호)152-053
    문의전화번호: 02-3281-5037(代表)         팩스번호: 02-3281-0280
    Copyright ⓒ 1992-2016[창립24년] Metal Network Korea Company. All rights reserved.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