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ding Journal Korea for Monthly
Seoul Ra-11897(ISSN 2005-3339)



오늘

English
  • 베너광고안내
  • 정기구독신청서
  • 광고게재신청서
  • 질의.응답
  • SNS Real Time News
      월간 용접저널 매체정보
      월간 용접저널 회사소개
      용접저널 보도자료 센터
      월간 용접저널 보도자료
      월간 용접저널 제품정보
        용접저널 신제품.신기술
      월간 용접저널 기획특집
      월간 용접저널 업체탐방
      월간 용접저널 기술자료
      월간 용접저널 광고안내
      월간 용접저널 베너광고
      한국용접설비산업총람
    Magazine Web Link
      Metalnet Korea Monthly
      Marine & Ship Monthly
    ■ 본 사이트에 게재 된 모든 자료는 메탈넷코리아의 사전허가 없이 무단복제 변형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월간 용접저널 제휴제안 문의
    드릴/탭/베벨 플라즈마 절단을 한번에 에큐원의 CNC 머시닝 & 베벨 플라즈마 복합기 개발

    ㈜에큐원(대표이사: 최진배 / www.accu-one.com)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절단기 전문업체 ㈜에큐원(대표이사: 최진배 / www.accu-one.com)은 국내 최초 드릴, 탭, 베벨 플라즈마 절단을 한번에 작업 할 수 있는 CNC머시닝 & 베벨 플라즈마 복합기를 개발 하였다.

    한번의 공정으로 고 정밀 플라즈마 절단 및 머시닝 작업이 가능해 졌다. 에큐원의 CNC머시닝 & 베벨 플라즈마 복합기는 다른 작업을 할 때마다 장비를 교체 하며 작업하는 공정들을 한번의 공정으로 수행되며, 기존 장비들의 이송방법인 레일방식과는 다른 초정밀 고속이송으로 생산성 증대가 가능해졌다.

    ■ 듀얼 겐트리구조 & XX축 추가
    고강도 구조의 듀얼 겐트리 구조를 사용하여 플라즈마와 스핀들이 독립적으로 분리되어 보다 높은 정밀도가 보장되고, 새로 추가한 XX축에 스핀들을 상착하여 머시닝 작업시에 불필요한 움직임을 최소화하여 신속한 가공이 가능하다.



    ■ 고성능 스핀들 장착한 머시닝 헤드
    고성능 스핀들 모터를 사용하여 정격토크 130Nm, 2000rpm, 최대 출력 28.3kW의 강력한 스펙을 갖추고 있다. 초경드릴 사용으로 빠른 드릴링 작업이 가능하며, 헬리컬 가공 시 최대 Ø250mm 드릴링이 된다.

    내/외부의 드릴 절삭유가 공급되며, 스핀들 냉각용 오일쿨러가 장착으로 장비의 과열을 방지 해준다. 또한 인체에 무해한 고절상 성의 Mist Oil을 사용한다. 안정적인 작업을 위한 4개의 소재 누름 장치 설치와 철판 소재 높이 측정용 레이저 센서를 부착하여, 작업도중에 충돌과 오작동을 방지한다.

    ■ 사용이 편리한 인터페이스와 유지보수
    신뢰도 높은 Rexroth Bosch 컨트롤러를 사용하며, 간편한 이더넷 파워링크 통식 방식을 채택하였다. 사용이 편리한 자동배열과 강력한 라이브러리 기능의 Cam Software사용과 편리한 화면 구성 그리고 15인치 터치 스크린, 툴 셋팅 데이터 화면 구성 등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다.



    국내 최상의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즉각적인 기술지원도 가능하다. 기계 작동에 문제 발생 시 작업자는 본사의 기술 지원팀과 같은 화면 보면서, 쉽게 문제 해결을 할 수 있다.

    ■ About Accu-one Co., Ltd. - ㈜에큐원에 대하여
    ㈜에큐원은 PLASMA 절단을 기반으로 한 첨단 절단 장비를 제작하는 절단기 전문메이커입니다. CNC 플라즈마 절단 장비 및 스탠전용 플라즈마 절단기, 플라즈마와 드릴을 복합한 CNC 플라즈마 드릴 복합기, 플라즈마와 머시닝을 복합한 CNC플라즈마 머시닝 복합기 까지 고품질의 CNC 절단기를 제조하는 기업입니다.

    ■ 문의처: ㈜에큐원 ☎ 031-352-7846
    금속포탈메탈넷코리아 상 호: 메탈넷코리아 매체사업부문(Metal Network Korea Company)
    주 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 3동 212-26번지 E-Space 310호 (우편번호)152-053
    문의전화번호: 02-3281-5037(代表)         팩스번호: 02-3281-0280
    Copyright ⓒ 1992-2016[창립24년] Metal Network Korea Company. All rights reserved.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