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ding Journal Korea for Monthly
Seoul Ra-11897(ISSN 2005-3339)



오늘

English
  • 베너광고안내
  • 정기구독신청서
  • 광고게재신청서
  • 질의.응답
  • SNS Real Time News
      월간 용접저널 매체정보
      월간 용접저널 회사소개
      용접저널 보도자료 센터
      월간 용접저널 보도자료
      월간 용접저널 제품정보
        용접저널 신제품.신기술
      월간 용접저널 기획특집
      월간 용접저널 업체탐방
      월간 용접저널 기술자료
      월간 용접저널 광고안내
      월간 용접저널 베너광고
      한국용접설비산업총람
    Magazine Web Link
      Metalnet Korea Monthly
      Marine & Ship Monthly
    ■ 본 사이트에 게재 된 모든 자료는 메탈넷코리아의 사전허가 없이 무단복제 변형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월간 용접저널 제휴제안 문의
    Affolter, SIMTOS에서 혁신적인 기어 호빙 솔루션 발표

    초정밀 마이크로 기어 호빙 분야의 세계적인 기술 리더인 Affolter Technologies는 한국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으며, 이 시장에서의 매출이 이미 전세계 연간 매출의 15%에 달하고 있다.

    이 스위스 기업은 한국 자동차 산업의 성장을 목표로, 혁신적인 고속 마이크로 기어 호빙 및 웜 스크류 파워 스카이빙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스위스(2018년 2월 8일) - 한국은 스위스 기어 호빙 전문 기업인 Affolter Technologies(www.affoltergroup.ch)의 주요 시장으로, 한국 시장에 진출한 후 5년 만에 Affolter는 이미 전세계 연간 매출의 15%에 달하는 매출을 이 시장에서 창출하고 있다.

    아울러 이 세계적인 기술 은 자사의 입지를 한층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매우 짧은 기간에, 우리는 다양한 시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었습니다. 한국에서, 당사의 정밀 마이크로 기어 호빙 센터는 주로 방위산업, 치과 장비 및 로보틱스 등의 산업에서 수요가 많다"고 Affolter Technologies의 대표이사인 Vincent Affolter가 설명한다.

    Affolter는 한국 시계 산업에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산업은 예로부터 스위스 자국 시장에서 중요한 부문이다. 또한, 고도로 전문화된 기업은 한국의 견실한 자동차 산업에서 매우 큰 잠재력을 보고 있다. “다수의 자동차 공급업체들이 최대 1.5mm의 모듈로 아주 높은 정밀도의 마이크로 웜 및 기어를 대량으로 제조해야 합니다.

    이러한 초소형 기어와 웜 스크류의 다수가 자동차에 사용된다"고 Affolter의 한국 대리점인 LB Tech의 방화영 CEO는 설명한다. Affolter 엔지니어들이 개발한 최첨단 기술인 Worm Screw Power Skiving을 이용하여 제조업체는 기존의 웜 호빙보다 4배 더 빠른 속도인 단 6초 내에 초정밀 웜을 가공할 수 있다. “따라서 자동차 산업 제조업체는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고 Vincent Affolter는 말한다.



    주목 받는 AF90
    2014년부터 SIMTOS 전시회에 참가해온 Affolter Technologies는 2018년 4월 3-7일 기간에 일산 Kintex(제2 전시장, 부스 07D590)에서 개최되는 SIMTOS에서 LB Tech의 협력 하에 자사의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Affolter의 가장 작은 모델인 소형 기어용 전자동 AF90이 처음으로 부스에 전시된다. “AF90은 8축을 갖춘 첨단 CNC기어 호빙 센터로서, 우수한 생산성과 매우 빠른 절삭 속도를 갖추고 있으며 스핀들 속도는 16,000 rpm에 달한다”고 Affolter는 설명한다. 최대 부품 직경은 30 mm이며, 최대 절삭 길이는 40 mm이다. AF90은 피니언기어, 스플라인 및 기어휠의 절삭용으로 설계되어 있다.



    품질 및 서비스 우선
    호빙 머신에 대한 최고의 스위스 품질 기준 외에도, Affolter가 이처럼 빨리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시장 네트워크와 애프터 서비스에 중점을 두었기 때문이다. “우리는 현장에서 뛰어난 기술자를 보유 하고 있으며 최고의 고객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LB Tech의 방화영 CEO는 말한다.

    자세한 정보는 다음 사이트에서 입수할 수 있다: www.affoltergroup.ch, www.affolter-applications.ch 및 www.lbtech.kr

    Affolter Technologies SA 소개: 전통과 혁신의 접목: Affolter Technologies SA는 스위스 말르헤에서 Louis Affolter가 1919년에 설립하였으며 전세계에 16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는 Affolter Group의 계열사로서, 현재 4대 자손이 이끌고 있는 가족 기업입니다. 2013년에는 중국 자회사가 설립되었습니다. Affolter Technologies는 광범위한 유통망을 통해 전세계에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도로 전문화된 이 회사는 초정밀 기어 호빙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기술 선두 기업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다음 사이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www.affoltergroup.ch 및 www.affolter-applications.ch
    금속포탈메탈넷코리아 상 호: 메탈넷코리아 매체사업부문(Metal Network Korea Company)
    주 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 3동 212-26번지 E-Space 310호 (우편번호)152-053
    문의전화번호: 02-3281-5037(代表)         팩스번호: 02-3281-0280
    Copyright ⓒ 1992-2016[창립24년] Metal Network Korea Company. All rights reserved.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