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ding Journal Korea for Monthly
Seoul Ra-11897(ISSN 2005-3339)



오늘

English
  • 베너광고안내
  • 정기구독신청서
  • 광고게재신청서
  • 질의.응답
  • CLOOS - Media Center
      월간 용접저널 매체정보
      월간 용접저널 회사소개
      Korea Press Center
        Korea Press Center
        World Press Center
      월간 용접저널 Reports
      월간 용접저널 광고안내
      월간 용접저널 베너광고
      한국용접설비산업총람
    Magazine Web Link
      Metalnet Korea Monthly
      Marine & Ship Monthly
    ■ 본 사이트에 게재 된 모든 자료는 메탈넷코리아의 사전허가 없이 무단복제 변형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월간 용접저널 제휴제안 문의
    수동 및 자동 용접을 위한 차세대 산업용
    다목적 용접기 QINEO® PULSE 출시



    QINEO는 클루스의 고품질 용접기로, 산업 및 상업 분야 용접기로 특별 제작되었다.

    이 제품은 수동 및 자동 용접시 발생하는 모든 요구사항을 만족시킬 뿐만 아니라, 모듈식으로 설계되어 고객 고유의 운영 요구사항과 목적에 맞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QINEO는 용량 등급에서부터 특수 장비까지, 다양한 부속품 관련 프로그램 및 매칭 시스템을 통해 맞춤화되고 보완됩니다. 최고의 유용성, 최단 납기와 고품질을 특징으로 하는 QINEO 용접기는 고객은 상당한 경제적 이점을 제공한다.

    보다 강화된 펄스 아크 용접 QINEO PULSE 용접기
    용접기 용량 등급에 관계 없이 완벽한 펄스 아크 용접을 결정짓는 조건은 다양성과 정밀성 으로 QINEO PULSE의 각 350, 450 또는 600 Amp: 모델은 광범위하고 다양한 적용분야에서 5가지 다른 용접 프로세스로 용접할 수 있습니다.

    모든 QINEO PULSE는 하나의 시너지 모드와 두 가지 세부 조정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시너지 특성 곡선을 외부 요인에 맞게 완벽하게 조정할 수있습니다. 또한 QINEO PULSE에는 ECO 수동 용접 프로세스부터 프리미엄 자동화 프로세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조작 모듈을 장착할 수 있다.

    QINEO PULSE 용접기는 고용량과 다양성으로 3가지 용량 등급과 5가지 용접 프로세스 지원하며 최상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는 정밀도로 완벽한 아크 용접을 위한 두 가지 미세 조정 기능(아크 길이 미세 조정, 아크 다이내믹 미세 조정)과 안정적인 기능으로 외부 회로의 영향을 보정하고 최상의 품질로 지능형 조작 모듈을 통해 최적의 점화 및 용접 특성을 지원하고 유연성으로 필요 시 용접기 또는 와이어 송급기로 조작이 가능하다.

    QINEO PULSE의 주목할 만한 특징은 탁월한 점화, 조용하고 안정된 아크, 그리고 우수한 용접심 품질입니다. QINEO PULSE는 5가지 용접 프로세스를 지원하여 매우 다양한 소재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클루스가 개발한 특별 점화 루틴(routine)인 클린 스타트(Clean Start)로 모든 프로세스에서 안정적이고 스패터(spatter) 발생이 적은 아크 점화가 가능하다.

    Control Weld 프로세스는 특히 박판 용접에 용이한 균일한 아크를 제공하며, 자동차, 전자, 차량, 가열 기술, 백색 가전·가구 등의 전통적인 산업 분야에서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모든 산업 전반에 안정적인 보수 용접을 가능하게 하며, 순수 CO2 용접에서도 사용 가능한 프로세스다.



    Speed Weld 프로세스는 두께감이 있는 소재를 용접하기에 가장 적합한 프로세스로 집중된 펄스 아크로 인해 빠른 용접 속도로 깊은 용입과 완벽한 측면 이음이 가능하다. Speed Weld 프로세스는 모든 공업 생산 분야에서 사용된다.

    Rapid Weld 프로세스는 빠른 속도로 고용착률과 최적의 용입을 요구하는 작업에 적합한 프로세스로서 수동 및 자동 용접이 가능하며 특히 중판 또는 후판 소재인 강철 건설 산업, 조선, 컨테이너 건설 같은 분야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Duo Pulse 프로세스는 최상의 용접 표면을 만들고, 최적의 갭 (간격) 연결로 신뢰할 수 있는 용접심 품질을 보장한다. 아크의 입열 변화로 인해 용접심 표면에 균일한 물결 모양이 나타나, 재 작업을 최소화할 수 있다. 용접 가능한 모든 소재 와 전기 산업, 항공, 자동차 및 오토바이 산업에서 활용하기에 적합한 프로세스이다.

    ■ 문 의: 클루스코리아
    ■ 주 소: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완암로 50, 613(성산동, 에스케이테크노파크제메카동6층)
    ■ TEL: 055-266-1680
    ■ FAX: 055-266-1682
    http://www.cloos.de/english/
    금속포탈메탈넷코리아 상 호: 메탈넷코리아 매체사업부문(Metal Network Korea Company)
    주 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 3동 212-26번지 E-Space 310호 (우편번호)152-053
    문의전화번호: 02-3281-5037(代表)         팩스번호: 02-3281-0280
    Copyright ⓒ 1992-2015[창립23년] Metal Network Korea Company. All rights reserved.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