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ding Journal Korea for Monthly
Seoul Ra-11897(ISSN 2005-3339)



오늘

English
  • 베너광고안내
  • 정기구독신청서
  • 광고게재신청서
  • 질의.응답
  • SNS Real Time News
      월간 용접저널 매체정보
      월간 용접저널 회사소개
      용접저널 보도자료 센터
      월간 용접저널 보도자료
      월간 용접저널 제품정보
        용접저널 신제품.신기술
      월간 용접저널 기획특집
      월간 용접저널 업체탐방
      월간 용접저널 기술자료
      월간 용접저널 광고안내
      월간 용접저널 베너광고
      한국용접설비산업총람
    Magazine Web Link
      Metalnet Korea Monthly
      Marine & Ship Monthly
    ■ 본 사이트에 게재 된 모든 자료는 메탈넷코리아의 사전허가 없이 무단복제 변형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월간 용접저널 제휴제안 문의
    을지상사, 용접홀더만 교체해도 용접기 성능 향상

    - 내구성, 전류, 열에 강한 삼박자를 고루 갖춘 최고의 용접 홀더
    - 오랜 사용에도 불편함이 없는 사용자들을 위한 제품
    아크용접은 조선, 건축공사, 각종 기계 제조 등 산업 분야의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으며, 용접봉을 집어 전류는 통하게 하는 용접 홀더는 아크용접 시 필수적인 용접 기자재로 다양한 제품들이 시중에 사용되고 있다.

    전류가 흐르고 험한 환경에서 용접 작업을 하는 경우가 빈번하기 때문에 용접 홀더의 안전성은 매우 중요하다. 단순히 사용되는 용접 기자재로 생각하지 말고 제품을 신경 써서 선택해야 한다.

    을지상사의 용접, 절단 관련 용접 기자재 전문 브랜드 WELL은 큰 변화가 없었던 용접 홀더의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7가지의 특허를 가지고 있는 제품을 출시하였다. 7가지의 특허 중 5가지는 용접사의 안전과 사용의 편리함을 위한 기능적인 구조와 디자인 특허로서 실용성 있게 만들어졌다.

    아크용접 시 가장 위험할 수 있는 감전사고의 대비를 위한 안전한 구조와 선단 전열 부분은 전류의 강한 특수 소재로 이루어져 있어 600A용 홀더는 최대 800A까지 사용이 가능할 만큼 높은 전류를 견뎌 낼 수가 있다. 또한 기존 용접 홀더에서 볼 수 없었던 디자인은 작업자가 용접 시 편하게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다.



    쉽게 열을 받아 사용 시 빈번하게 고장이 나던 파트들은 열에 강한 소재로 보강하였다. 특히 플라스틱 소재가 사용되어 금방 뜨거워지는 손잡이 부위는 이중 구조로 공간을 두어 직접적인 열전달을 막아 오랜 작업 이 가능하다.

    용접 홀더에 사용된 열과 전류에 강한 특수소재는 충격에도 강하여 파손이 잘 되지 않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타사의 제품들과 비교해도 깔끔한 제품 마감과 수려한 디자인은 고급화된 용접 홀더의 모습을 보여준다.

    더욱 놀라운 것은 을지상사에서는 업그레이드된 용접 홀더를 국내에서 팔리고 있는 제품들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즉 품질과 가격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은 제품이다.

    용접홀더는 용접기의 성능도 좌지우지 한다. 단순히 용접기의 성능만 좋다고 좋은 용접품이 나오는 것이 아니라 전류를 용접봉에 직접적으로 전달하는 용접홀더의 성능이 용접품질의 영향을 미친다. 그만큼 용접홀더는 아크용접 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을지상사 WELL의 고급화된 용접홀더는 더 좋은 용접기 성능을 낼 수 있다.

    오랜 세월 동안 용접 기자재 제품을 판매해 온 을지상사의 정충일대표는 이와 같은 좋은 용접 홀더를 국내 시장에 내놓기 위해서 10년이란 시간이 걸렸으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용접 홀더를 찾기 위해 긴 세월이 걸린 만큼 품질의 자신감을 나타냈다.



    또한 을지상사에서 취급하는 절단 석은 중국에서 2번째로 큰 기업의 제품으로 국내 및 해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첨단 시설을 가졌다. 절단석의 품질 저하를 줄 수 있는 습기를 막기 위해 공장 내 몇 만평이나 되는 바닥을 스테인리스로 교체하는 등 최고의 시설로 좋은 품질의 제품을 생산한다.

    기존의 안 좋은 인식의 중국 제품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한 설비투자를 많이 하기 때문에 그만큼 제품의 성능이 우수하다. 마찬가지로 용접 홀더도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한 자부심 있는 회사를 컨택하여 국내에 판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을지상사는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고급 사양의 제품을 찾아 국내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 문의처: 을지상사 ☎ 02-2672-0417~8
  • Copyright ⓒ 월간 [금속&용접저널]
  • 금속포탈메탈넷코리아 상 호: 메탈넷코리아 매체사업부문(Metal Network Korea Company)
    주 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 3동 212-26번지 E-Space 310호 (우편번호)152-053
    문의전화번호: 02-3281-5037(代表)         팩스번호: 02-3281-0280
    Copyright ⓒ 1992-2017[창립25년] Metal Network Korea Company. All rights reserved.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