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ding Journal Korea for Monthly
Seoul Ra-11897(ISSN 2005-3339)



오늘

English
  • 베너광고안내
  • 정기구독신청서
  • 광고게재신청서
  • 질의.응답
  • GASDNA - Media Center
      월간 용접저널 매체정보
      월간 용접저널 회사소개
      용접저널 보도자료 센터
        용접저널 보도자료 센터
      월간 용접저널 보도자료
      월간 용접저널 제품정보
      월간 용접저널 기획특집
      월간 용접저널 업체탐방
      월간 용접저널 기술자료
      월간 용접저널 광고안내
      월간 용접저널 베너광고
      한국용접설비산업총람
    Magazine Web Link
      Metalnet Korea Monthly
      Marine & Ship Monthly
    ■ 본 사이트에 게재 된 모든 자료는 메탈넷코리아의 사전허가 없이 무단복제 변형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월간 용접저널 제휴제안 문의
    가스디엔에이, 산업 안전의 필수품 산업용 계측장비
    ‘세미콘코리아2016’에서 선보이다.


    첨단 반도체 산업의 현주소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반도체 제조기술전시회인 ‘세미콘코리아(SEMICON Korea 2016)’가 지난 1월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 되었다.

    전세계 반도체 장비재료 산업을 선도하는 이번 전시회는 올해로 29회를 맞아 20개국 540개 업체, 1,870 부스로 역대 최대 규모로 마이크로 전자분야의 최신 공정기술, 장비, 재료 등을 선보였다.

    도전과 혁신을 바탕으로 최고의 기술력 갖춘 국내 유일무이한 종합 계측기 전문회사 가스디앤에이(대표이사: 고성운/www.gasdna.com)는 ‘세미콘코리아 2016’에서 국내 최초로 국산화한 적외선 온도계 및 가스검지기 등 다양한 계측장비를 선보여 많은 참관객의 관심을 끌었다.

    가스디엔에이가 선보인 적외선온도계는 적외선 파장을 통해 작업자가 안전한 장소에서 0~3000도까지 온도 측정이 가능한 장비로서 반도체 산업과 더불어 다양한 산업에서 쓰이고 있다.

    앞으로 안전을 생각하는 산업현장이 늘어가면서 가스디엔에이가 출품한 적외선 온도계와 가스검지기 같은 계측기는 필수적으로 사용 될 수밖에 없는 장비로 자리잡을 것이다.



    가스디엔에이에서는 산업용 계측장비들의 사용이 국내 산업현장에서 보편적으로 쓰이지는 않지만 점차 인식이 바뀌면서 작업자의 편의와 안전을 생각하는 제품들이 각광받을 것으로 예측하였다.

    그와 더불어 이미 해외에서는 필수적으로 쓰이는 안정 장비로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 문의처: (주)가스디엔에이 ☎ 032-623-7507
    금속포탈메탈넷코리아 상 호: 메탈넷코리아 매체사업부문(Metal Network Korea Company)
    주 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 3동 212-26번지 E-Space 310호 (우편번호)152-053
    문의전화번호: 02-3281-5037(代表)         팩스번호: 02-3281-0280
    Copyright ⓒ 1992-2016[창립24년] Metal Network Korea Company. All rights reserved.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