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ding Journal Korea for Monthly
Seoul Ra-11897(ISSN 2005-3339)



오늘

English
  • 베너광고안내
  • 정기구독신청서
  • 광고게재신청서
  • 질의.응답
  • SNS Real Time News
      월간 용접저널 매체정보
      월간 용접저널 회사소개
      용접저널 보도자료 센터
      월간 용접저널 보도자료
      월간 용접저널 제품정보
        용접저널 신제품.신기술
      월간 용접저널 기획특집
      월간 용접저널 업체탐방
      월간 용접저널 기술자료
      월간 용접저널 광고안내
      월간 용접저널 베너광고
      한국용접설비산업총람
    Magazine Web Link
      Metalnet Korea Monthly
      Marine & Ship Monthly
    ■ 본 사이트에 게재 된 모든 자료는 메탈넷코리아의 사전허가 없이 무단복제 변형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월간 용접저널 제휴제안 문의
    사용자가 쉽고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는 로웰코리아의 AC/DC 알곤 용접기 WSME-200PA

    - 가볍고 휴대성과 쉬운 인터페이스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용접기
    - 펄스기능을 통한 초보자도 가능한 알루미늄 용접
    알루미늄 용접이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많이 쓰이게 되면서 알루미늄을 용접할 수 있는 용접기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자동차, 조선, 건설 등의 산업부터 가전제품 및 첨단기기 등의 제품들이 점점 경량화되면서 강도가 강하며 가벼운 알루미늄의 사용이 많아지게 되었다. 이와 더불어 알루미늄 용접에 쓰임새가 더 많아질 것으로 보인다.

    로웰 코리아의 WSME-200PA는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알맞은 작업에 따라 용접 모드를 전환하여 한 대의 용접기로 다양한 용접을 할 수 있는 AC/DC 알곤 용접기다. WSME-200PA는 낮은 탄소 강철, 중간강철, 합금 강철과 같은 철 금속의 모든 종류의 용접에 우수한 용접성을 보여주며, 알루미늄 용접 시(AC) 펄스 기능으로 초보자도 좋은 결과의 알루미늄 용접을 손쉽게 할 수 있다.

    알루미늄같이 용접이 어려운 모재들을 용접을 하기 위해 사용했던 복잡하고 어려웠던 용접기와 달리 WSME-200PA는 사용 쉽고 간편하다.

    쉬운 인터페이스로 원하는 용접 방법에 따라 버튼만 눌러주면 모드가 변경되어 바로 용접작업을 할 수 있다.

    또한, 가벼운 바디에 콤팩트 하여 휴대성도 좋으며 유동성이 좋은 용접 케이블로 작업자가 이동하면서 용접하기 편하다.

    용접기는 사용자가 직접 다루는 장비이기 때문에 안전에 민감할 수밖에 없다. WSME-200PA는 KC 안전인증을 받으며 장비의 안전성과 품질을 인정받았다. 또한, 5억 원에 손해배상 보험에 가입하게 되면서 장비의 신뢰성도 입증하였다.

    전압변동 발생에도 강력한 보정 기능을 보여주며 안정된 용접을 할 수 있다. 그리고 고효율의 낮은 전력 소비로 에너지 절약에도 쉬우며 절전 효과가 높아 가정용과 같은 작은 용량의 전원에도 사용할 수 있다.



    비슷한 성능의 다른 메이커 용접기들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자의 부담도 덜어 주면서 가성비 좋은 용접기로 자리매김 한 로웰 코리아 용접기는 국내에서 많은 판매를 이루고 있다. 로웰 코리아 용접기를 총판하는 (주)인화아이오엠은 로웰 코리아의 다양한 용접기들을 고객들이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매년 각종 전시회를 참가하여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인화아이오엠의 로웰 코리아 용접기는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상품으로 고객의 요구를 위해 앞으로 더 좋은 성능의 용접기들을 준비 중이다.

    ■ 문의처: ㈜인화아이오엠 ☎ 1577-0985
    금속포탈메탈넷코리아 상 호: 메탈넷코리아 매체사업부문(Metal Network Korea Company)
    주 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 3동 212-26번지 E-Space 310호 (우편번호)152-053
    문의전화번호: 02-3281-5037(代表)         팩스번호: 02-3281-0280
    Copyright ⓒ 1992-2016[창립24년] Metal Network Korea Company. All rights reserved.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