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ding Journal Korea for Monthly
Seoul Ra-11897(ISSN 2005-3339)



오늘

English
  • 베너광고안내
  • 정기구독신청서
  • 광고게재신청서
  • 질의.응답
  • SNS Real Time News
      월간 용접저널 매체정보
      월간 용접저널 회사소개
      용접저널 보도자료 센터
      월간 용접저널 보도자료
      월간 용접저널 제품정보
        용접저널 신제품.신기술
      월간 용접저널 기획특집
      월간 용접저널 업체탐방
      월간 용접저널 기술자료
      월간 용접저널 광고안내
      월간 용접저널 베너광고
      한국용접설비산업총람
    Magazine Web Link
      Metalnet Korea Monthly
      Marine & Ship Monthly
    ■ 본 사이트에 게재 된 모든 자료는 메탈넷코리아의 사전허가 없이 무단복제 변형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월간 용접저널 제휴제안 문의
    프로페셔널 용접기 어렵다는 인식 잊어라
    쉬운 인터페이스와 좋은 가성비를 갖춘 로웰코리아 더블 펄스 미그(MIG)용접기 MS-400F, 500F


    펄스를 통해서 매초 50 내지 100회를 정도 미세한 초 단위로 전류를 제어할 수 있는 펄스 미그(MIG) 용접기는 펄스전류와 배경 전류를 개별적으로 조정할 수 있으므로 용접열 입력 조정이 쉬워 얇은 판을 용접할 때 많이 사용된다.

    또, 소전류로 전 자세의 용접이 가능해 다양한 분야에 사용 가능한 전문가다운 용접기다.

    그리고 이보다 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보여주는 더블 펄스 미그 용접기는 더욱 미세한 펄스 제어로 전문 용접사들이 난이도가 높은 용접을 사용할 때 사용되며 특히 자동 용접에 주목받는 용접기다. 하지만 높은 가격과 어려운 인터페이스 등으로 사용자들에게는 접근성이 떨어지는 단점을 가지고 있어 좋은 성능을 가진 용접기라는 점은 맞지만 쉽게 다가가기는 어려운 고가의 용접기로 자리 잡고 있다.

    좋은 가성비로 이미 시중에 좋은 평가를 받는 로웰 코리아의 용접기는 전문성은 확실히 가지고 가면서 쉬운 사용법과 합리적인 가격의 더블 펄스 미그 용접기 MS-400F, 500F을 출시하였다.

    대용량 IGBT 모듈로 높은 안정성을 가지면서 MMA 및 탄소 아크 방전 기능과 정지 기능으로 장비의 안전성까지 갖췄다.

    가장 눈여겨 볼만한 것은 인터페이스다. LED 디스플레이로 용접데이터를 정확히 확인 가능하며 간단한 조작법으로 0.8mm 이하의 얇은 플레이트에 부드러운 용접표면을 얻을 수 있다.



    4휠 구동 와이어 피더 시스템으로 정확하게 와이어 송급이 이루어지며 수랭식 냉각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무리 없는 용접 성능을 보여준다. 또한 고품질의 MIG 토치를 사용하여 좋은 용접 시공을 할 수 있다.

    로웰 코리아 용접기의 가장 큰 장점이라 꼽을 수 있는 점은 바로 A/S다. 일반 용접기보다 금액이 나가면서 고성능을 발휘하는 펄스 미그 용접기이기 때문에 고장에 대한 부담은 당연히 가질 수밖에 없다. 그리고 오랜 수리 기간에 대한 위험성도 감수해야 한다. 하지만 로웰 코리아의 더블 펄스 미그 용접기는 좋은 내구성을 보여주면서 고장 시에 빠른 기판 교체로 큰 부담 없는 가격에 수리할 수 있다.

    로웰 코리아의 더블 펄스 미그 용접기 MS-400F, 500F은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보여주며 좋은 가성비와 높은 퀄리티 용접 결과물을 원하는 작업자들에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전문가다운 용접기의 모습을 보여준다.



    ■ 문의처: ㈜인화아이오엠 ☎ 1577-0985
    금속포탈메탈넷코리아 상 호: 메탈넷코리아 매체사업부문(Metal Network Korea Company)
    주 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 3동 212-26번지 E-Space 310호 (우편번호)152-053
    문의전화번호: 02-3281-5037(代表)         팩스번호: 02-3281-0280
    Copyright ⓒ 1992-2016[창립24년] Metal Network Korea Company. All rights reserved.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