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ding Journal Korea for Monthly
Seoul Ra-11897(ISSN 2005-3339)



오늘

English
  • 베너광고안내
  • 정기구독신청서
  • 광고게재신청서
  • 질의.응답
  • SNS Real Time News
      월간 용접저널 매체정보
      월간 용접저널 회사소개
      용접저널 보도자료 센터
      월간 용접저널 보도자료
      월간 용접저널 제품정보
        용접저널 신제품.신기술
      월간 용접저널 기획특집
      월간 용접저널 업체탐방
      월간 용접저널 기술자료
      월간 용접저널 광고안내
      월간 용접저널 베너광고
      한국용접설비산업총람
    Magazine Web Link
      Metalnet Korea Monthly
      Marine & Ship Monthly
    ■ 본 사이트에 게재 된 모든 자료는 메탈넷코리아의 사전허가 없이 무단복제 변형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월간 용접저널 제휴제안 문의
    지산무역,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나가는 2D/3D 레이저 마킹기 신제품 출시

    3세대 2D 레이저 마킹 시스템 JS-FL/FLR과 고도의 정밀화된 3D 레이저 마킹기 JS-FL3D 시리즈를 선보였다
    요즘은 불편한 스티커 부착이 아닌 로고 및 그림, 글씨 등을 반영구적으로 마킹한 다양한 제품들을 주위에서 쉽게 볼 수가 있다.
    적용 분야도 일반 플라스틱에서 부탁 단단한 금속 및 고무. 세라믹 등 적용 분야가 점점 넓어지고 있다.

    레이저용접기 및 플라즈마절단기, 각종 용접보조 시스템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지산무역(CEO: 문기주/www.jisantrade.com)에서 3세대 2D 레이저 마킹 시스템 JS-FL/FLR과 고도의 정밀화된 3D 레이저 마킹기 JS-FL3D 시리즈를 선보였다.

    기존의 사용자들에게 인정받은 레이저용접기 OR Series LSP 120/160/200/300W와 함께 레이저 마킹 시스템에도 큰 이슈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 된다.

    ■ 2D Laser Marking Machine JS-FL/FLR

    지산무역이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기존에 사용 되던 전통램프 펌프 방식의 1세대와 반도체 레이저 마킹 시스템 2세대 보다 3~10배 향상된 3세대 레이저 마킹 시스템 JS-FL/FLR은 고품질의 화이버 레이저소스와 가장 안정적이고 빠른 스캐너를 채택하였다.

    새로운 방식으로 뛰어난 레이저 빔 퀄리티와 긴 수명을 자랑하며 더욱 정교해지고 정확한 위치에 마킹이 가능해졌다. 부드럽고 촘촘하며 깊은 마킹이 필요한 모든 곳에 사용 할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시스템과 운영과정을 탑재한 통합적 구조를 사용하고 있으며, 오랜 수명과 안정성으로 특별한 유지보수가 필요 없다는 것도 장점이라 할 수 있겠다.

    또한 강력한 마킹 소프트웨어를 탑재하여 Corel draw, AutoCAD, Photoshop과 호환이 가능하며, SHX, TTF 폰트는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자동코드, 시리얼넘버, 배치넘버, 날짜인쇄, 바코드, 이차원 코드, 자동번호 건너뛰기 등 다양한 기능들도 지원하고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다.

    ■ 3D Laser Marking Machine JS-FL3D

    JS-FL3D시리즈는 기존의 2D 화이버 레이저 마킹기보다 다양한 측면에서 마킹이 가능하고 독창적인 디테일을 보여준다. 어떠한 각도에서 보더라도 정교하고 완벽한 마킹이 가능하여 가장자리나 경사진 곳의 변형을 피해 작업면에 완벽한 타겟 그래픽을 나타내 주며, 슬로프 및 원통형, 구 모양 등 다양한 모양에서도 완벽한 3D 모양 마킹이 가능하다.

    또한 고도의 정밀화된 3D 스캐너 및 3D에 최적화된 소프트웨어 제어 시스템으로 어떠한 곡선의 표면에도 초점이 빗나가는 문제 없이 작업 할 수 있다. 핸드폰 키패드부터 전자부품, 전기 기구, 통신 기구, 안경, 보석, 차량 액세서리 등 다양한 자재 및 제품의 사용이 가능하며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소프트웨어로 초보자도 쉽게 사용 할 수 있다.





    ■ 문의처: 지산무역 ☎ 031-310-8717
    금속포탈메탈넷코리아 상 호: 메탈넷코리아 매체사업부문(Metal Network Korea Company)
    주 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 3동 212-26번지 E-Space 310호 (우편번호)152-053
    문의전화번호: 02-3281-5037(代表)         팩스번호: 02-3281-0280
    Copyright ⓒ 1992-2016[창립24년] Metal Network Korea Company. All rights reserved.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