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ding Journal Korea for Monthly
Seoul Ra-11897(ISSN 2005-3339)



오늘

English
  • 베너광고안내
  • 정기구독신청서
  • 광고게재신청서
  • 질의.응답
  • 아마다미야찌코리아
    Media Center
      월간 용접저널 매체정보
      월간 용접저널 회사소개
      용접저널 보도자료 센터
      월간 용접저널 보도자료
      월간 용접저널 제품정보
        용접저널 신제품.신기술
      월간 용접저널 기획특집
      월간 용접저널 업체탐방
      월간 용접저널 기술자료
      월간 용접저널 광고안내
      월간 용접저널 베너광고
      한국용접설비산업총람
    Magazine Web Link
      Metalnet Korea Monthly
      Marine & Ship Monthly
    ■ 본 사이트에 게재 된 모든 자료는 메탈넷코리아의 사전허가 없이 무단복제 변형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월간 용접저널 제휴제안 문의
    다양한 스마트 기술 분야의 생산 솔루션
    아마다미야찌의 핸드레이저 용접기


    - Fiber Laser FLW-600MT, Pulse Laser ML-2550AM 출시
    - 스마트폰, 디지털가전, 전자부품, 항공/우주 첨단기술에 사용.

    흔히 용접이란 단어를 꺼내면 두꺼운 금속을 이어 붙이는 것을 생각한다. 하지만 주위를 둘러보면 가까운 곳에서 용접기술이 적용이 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아마다미야찌의 레이저 용접 기술은 우리가 흔히 쓰고 있는 스마트폰과 각종 디지털 가전기기 등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고객만족, 품질향상, 친환경을 목표로 하는 아마다미야찌코리아(대표이사: 윤경호/www.miyachikorea.co.kr)는 40여 년간 축적된 최고의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품질 핸드레이저 용접기 Fiber Laser FLW-600MT(최대출력: 600W)와 Pulse Laser ML-2550AM(최대출력: 150W/400W)을 출시하였다.

    사용자의 편의를 극대화한 기능 강화
    아마다미야찌코리아의 핸드레이저 용접기는 작업자의 편의를 위한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다.

    26파이의 가장 얇고 가벼운 최경량 핸드식 토치는 용접 시 부드러운 움직임과 편리한 L자 모양의 디자인으로 작업영역을 극대화시켜 좁은 공간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고품질의 용접이 가능하다.

    또한 작업자들의 안전을 위해 용접 시 작업물에서 용접토치가 멀어지면 자동으로 레이저가 턴 오프 되는 이중 안전 장치 기능과 무선 용접 헬멧 기능 등 안전 기능을 강화하였다.

    고품질의 용접 기능을 가진 핸드 레이저용접기 오랜 노하우의 레이저 용접기술로 리얼타임 파워 피드백 제어 기능을 탑재하여, 안정된 출력을 확보 할 수 있으며, 파형제어 기능에 의해, 이상적인 출력 파형을 얻어 다양한 물질을 용접 할 수 있도록 펄스 폭을 넓힌다.

    또한, 변조기능 탑재로 열 영향이 최소화 되어 용접 시 뒤틀림이 없어 박판 용접부터 정밀판금까지 다양한 가공이 가능하며, 완전공랭방식 토치의 실드 가스 분사 기능으로, 용접 시 발생되는 공기를 흡입하여 용접 품질을 향상시킨다

    에너지 절감, 원가 절감, 생산성 향상으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다
    완정공랙방식으로 칠러가 필요 없으며, 소모품 사용을 줄여 주고 오실레이터 미러와 플래쉬 램프 악세사리가 필요 없어 런닝 코스트를 절감 시켜준다.

    최대 출력 600W Pulse Laser ML-2550AM은 고효율 FIBER LASER 방식에 의해, 동일 출력의 다른 레이저 장비들과 비교하여 약85%의 소비전력이 절감 가능하다.

    고품질의 용접 외관으로 사상(연마)시간 단축으로 생산성이 향상 되었으며, 분기 기능이 있어 토치와 고정헤드 동시 적용 시 투자비를 절감 할 수 있다.

    대다수 사람들의 생각은 용접이 쓰이는 분야가 한정적이라 생각 할 수 있다. 자동차분야만 보더라도 외관 프레임 파트에만 용접이 쓰인다고 생각하지만 아마다미야찌의 레이저 용접은 자동차 내부 보이지 않는 곳의 각종 엔진부품, 조명시스템, 센서 전자부품 등 스마트 기술에도 접목되고 있다. 그 만큼 오랜 기술발전과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용접 토탈 솔루션을 제공 하였기에 이룬 성과라고 볼 수 있다.

    아마다미야찌코리아에서는 다변화되는 기술들에 적용되어 활용가치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 감동을 줄 수 있는 기업으로 나아 갈 것이다.



    ■ About AMADA MIYACHI KOREA Co., Ltd. - 아마다미야찌코리아㈜에 대하여
    AMADA MIYACHI는 1972년 설립이래, 50년 이상의 부단한 용접관련 기술개발을 통해 고객가치를 혁신해 오고 있습니다. 특히, 자동차 및 전자산업의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토대로 세계 최고의 품질경쟁력과 노하우를 확보하였습니다. 또한, 아마다미야찌코리아는 FA System 비지니스를 추가함으로써 용접분야의 Total Solution 제공을 통해 고객가치를 극대화 하고 있습니다.

    ■ 문의처: 아마다미야찌코리아(주) ☎ 031-8015-6810
    금속포탈메탈넷코리아 상 호: 메탈넷코리아 매체사업부문(Metal Network Korea Company)
    주 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 3동 212-26번지 E-Space 310호 (우편번호)152-053
    문의전화번호: 02-3281-5037(代表)         팩스번호: 02-3281-0280
    Copyright ⓒ 1992-2016[창립24년] Metal Network Korea Company. All rights reserved.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