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ding Journal Korea for Monthly
Seoul Ra-11897(ISSN 2005-3339)



오늘

English
  • 베너광고안내
  • 정기구독신청서
  • 광고게재신청서
  • 질의.응답
  • SNS Real Time News
      월간 용접저널 매체정보
      월간 용접저널 회사소개
      용접저널 보도자료 센터
      월간 용접저널 보도자료
        월간 용접저널 보도자료
      월간 용접저널 제품정보
      월간 용접저널 기획특집
      월간 용접저널 업체탐방
      월간 용접저널 기술자료
      월간 용접저널 광고안내
      월간 용접저널 베너광고
      한국용접설비산업총람
    Magazine Web Link
      Metalnet Korea Monthly
      Marine & Ship Monthly
    ■ 본 사이트에 게재 된 모든 자료는 메탈넷코리아의 사전허가 없이 무단복제 변형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월간 용접저널 제휴제안 문의
    SK건설, 해외현장 장기근무자 대상 힐링 프로그램 실시

    - 해외 프로젝트서 복귀한 임직원 Restart 프로그램
    - 그룹코칭, 명상, 심기신(心氣身) 수련, 산책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SK건설은 해외 현장근무를 마치고 복귀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리스타트’(Restart)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SK건설은 작년부터 오랫동안 해외현장에서 근무한 임직원들의 지친 심신을 달래고, 국내 직장생활의 성공적 복귀를 돕기 위해 리스타트 프로그램을 도입해 진행해 오고 있다.



    강원도 원주의 한 리조트에서 실시된 이번 리스타트 프로그램에는 에콰도르, 베트남, 쿠웨이트 등 해외현장에서 1년 이상 근무한 대리~부장급 직원 15명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그룹코칭과 명상, 산책, 심기신(心氣身) 수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오랜 해외현장 근무로 쌓인 심신의 피로를 씻었다. 또 참석자끼리 서로 이야기를 나누고 격려하는 시간을 통해 삶의 의욕을 고취하고 직장생활의 새로운 비전을 세워보는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김광현 SK건설 해외플랜트Operation지원실장은 “해외현장에 오래 근무하다 보면 육체.정신적으로 지치는 것은 물론 삶의 활력까지 잃는 경우도 적지 않다”며 “리스타트 프로그램을 통해 구성원들의 스트레스를 말끔히 해소하고 긍정마인드를 회복시켜 주는 훌륭한 기회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SK건설이 작년 10월에 처음으로 도입한 리스타트 프로그램은 이번까지 모두 4회에 걸쳐 실시됐고 임직원 76명이 프로그램을 이수했다.
    금속포탈메탈넷코리아 상 호: 메탈넷코리아 매체사업부문(Metal Network Korea Company)
    주 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 3동 212-26번지 E-Space 310호 (우편번호)152-053
    문의전화번호: 02-3281-5037(代表)         팩스번호: 02-3281-0280
    Copyright ⓒ 1992-2016[창립24년] Metal Network Korea Company. All rights reserved.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