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ding Journal Korea for Monthly
Seoul Ra-11897(ISSN 2005-3339)



오늘

English
  • 베너광고안내
  • 정기구독신청서
  • 광고게재신청서
  • 질의.응답
  • SNS Real Time News
      월간 용접저널 매체정보
      월간 용접저널 회사소개
      용접저널 보도자료 센터
      월간 용접저널 보도자료
      월간 용접저널 제품정보
        용접저널 신제품.신기술
      월간 용접저널 기획특집
      월간 용접저널 업체탐방
      월간 용접저널 기술자료
      월간 용접저널 광고안내
      월간 용접저널 베너광고
      한국용접설비산업총람
    Magazine Web Link
      Metalnet Korea Monthly
      Marine & Ship Monthly
    ■ 본 사이트에 게재 된 모든 자료는 메탈넷코리아의 사전허가 없이 무단복제 변형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월간 용접저널 제휴제안 문의
    울트라텍코리아 품질로 승부하는 적외선 온도계를 보여주다.

    - 울트라텍코리아 독일의 명품 KELLER MSR 비접촉식 적외선 온도계 국내 독점 판매
    - 최신 특허 기술로 품질을 자부하는 최고의 적외선 온도계
    직접 손이 닿지 않아도 먼 거리에서 온도를 측정할 때 사용하는 적외선 온도계는 물질이 방출하는 적외선 복사 에너지가 온도에 따라 달라지는 원리를 이용한다. 이러한 기능은 다양한 산업의 적용이 되며 유리, 철강, 플라스틱 제조 산업분야에서 고온의 물질 온도를 측정할 때 많이 사용된다.

    다양한 산업용 분석기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울트라텍코리아에서는 이번 금속 전시회에서 최신 기술을 도입한 독일 KELLER MSR 의 적외선 온도계를 선보였다.

    울트라텍코리아는 이번 전시회를 통하여 사용 용도에 따른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여주었다. 적외선 온도계의 종류로는 보편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일반형 PK, PKL 시리즈와 원거리에서 매우 작은 spot size를 측정하고 RS485, PC s/w 를 지원하는 고급형 PA 시리즈, 고급형 휴대용 PT 시리즈가 있으며, 고객이 필요한 옵션에 맞추어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측정 가능한 온도는 0~3500℃이며 측정물과 적용처에 따라 모델과 온도 영역대를 선택할 수 있다.



    PK, PKL 시리즈는 control key 가 내장되어 있어 모든 parameter 를 손쉽게 변경할 수 있고 알람 설정 가능하다. PKL 시리즈에는 측정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특허된 LED spot light 를 사용하여 지속적으로 목표물을 표시하고 이것은 실제 측정 크기 나타낸다.

    PKL63은 Wire 처럼 움직이는 측정물 감지가 가능한 수평 파노라마 시야를 가진 모델이다. 특히 고급형에만 있는 Two Color 기술을 적용한 신제품 PKL68 은 수증기, 분진이 많은 소각로, 열처리로, 킬른, 압연 등과 같은 악조건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PA 시리즈는 표적 보기에 따라 렌즈 통과형, 레이저형, 카메라 화상형을 선택할 수 있으며, 편리한 표적 맞춤과 선명한 화상 저장 기능으로 카메라 화상형이 많이 선호되고 있다. 내부 온도 모니터, 알람 설정, 렌즈 오염도 감지도 가능하다.

    PA29는 일광과 레이저 빔에서 나오는 적외선의 간섭을 차단하는 special band-stop filter 가 내장되어있어 diode, Nd:YAG, CO2 laser 의 영향 없이 금속표면의 열처리 온도를 정확하기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현재 출시되어 있는 제품들은 1~3년 사이에 최신 기술을 도입하여 업그레이드된 제품들이다. KELLER MSR의 적외선 온도계는 이미 세계적으로 품질을 인정받아 지멘스사의 제품에는 기본적으로 KELLER MSR의 제품이 장착되고 있다. KELLER MSR의 적외선 온도계는 산업현장에서 강한 내구성을 보여주며 고장 없이 오래도록 사용이 가능하며, 이와 같은 자신감으로 5년의 품질보증기간 설정되어있다.

    국내 시장에서는 제철, 제강, 전자, 주물, 유리, 원자력 연구, 기술 연구원 등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산업 현장에서 뜨거운 쇳물을 만드는 고로부터, 열연, 열처리, 세라믹, 시멘트, 필라민트 등 모든 산업에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울트라텍코리아는 제품이 사용될 산업 현장이나 측정물 재질에 따라서 알맞은 적외선 온도계와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으며, 산업용 분석기 업체로서 까다롭게 품질을 인정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만을 엄선해서 취급하고 있다.
    금속포탈메탈넷코리아 상 호: 메탈넷코리아 매체사업부문(Metal Network Korea Company)
    주 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 3동 212-26번지 E-Space 310호 (우편번호)152-053
    문의전화번호: 02-3281-5037(代表)         팩스번호: 02-3281-0280
    Copyright ⓒ 1992-2016[창립24년] Metal Network Korea Company. All rights reserved.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