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ding Journal Korea for Monthly
Seoul Ra-11897(ISSN 2005-3339)



오늘

English
  • 베너광고안내
  • 정기구독신청서
  • 광고게재신청서
  • 질의.응답
  • SNS Real Time News
      월간 용접저널 매체정보
      월간 용접저널 회사소개
      용접저널 보도자료 센터
      월간 용접저널 보도자료
      월간 용접저널 제품정보
        용접저널 신제품.신기술
      월간 용접저널 기획특집
      월간 용접저널 업체탐방
      월간 용접저널 기술자료
      월간 용접저널 광고안내
      월간 용접저널 베너광고
      한국용접설비산업총람
    Magazine Web Link
      Metalnet Korea Monthly
      Marine & Ship Monthly
    ■ 본 사이트에 게재 된 모든 자료는 메탈넷코리아의 사전허가 없이 무단복제 변형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월간 용접저널 제휴제안 문의
    웰드웰의 AMI사 대구경 파이프 용접 헤드 MODEL 15

    - 강력한 기능으로 고성능을 요하는 파이프 용접의 적합
    - 오비탈 용접 전문 업체 웰드웰의 최고의 오비탈 메이커 AMI 제품 선보이다.


    설비 중심의 산업이 발전하면서 사람이 용접할 수 없는 부분이나 (제작, 수리 보수용), 파이프가 갖고 있는 특성에 맞춘 용접이 요구되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오비탈 용접기의 필요성이 점점 중요시되고 있다. 오비탈 용접기의 쓰임은 점점 확대되어가면서 화학공장 배관, 식 음료 배관, 제약, 반도체, 위생 배관, 해양, 송유관, 보일러 배관, 각종 설비 배관 등 파이프 용접이 필요한 곳에는 사용 되고 있다.

    오비탈 용접의 오랜 전통과 항상 새로운 기술을 선보이고 있는 AMI(Arc Machines inc)사의 대구경 파이프 용접 헤드 MODEL 15는 새로운 기술을 보유한 견고하고, 정밀한 GTAW소형 용접 헤드이다. 기존의 오비탈 용접기들이 정형화된 파이프 사이즈의 맞춰 용접을 하였다면, MODEL 15는 레일만 간단히 바꿔주면 2인치부터 표준 사이즈를 포함한 모든 사이즈의 파이프 크기에 맞게 간단히 용접이 가능하다. 또한 파이프 외 평판을 포함한 곡선 트랙에도 용접이 가능하다.

    5G 자세의 파이프 용접은 장비의 위치에 따라 용접 조건이 달라지기 때문에 많은 기술을 요하는 용접 방법이다. MODEL 15의 경우 100가지의 프로그램이 내장되어 파이프 포지션에 따라 최적화된 용접이 가능하도록 각각 위치에 따른 조건 용접이 가능하여 최상의 품질 결과를 보여준다.

    또한 제로 백래쉬 듀얼 모터 기어 드라이브로 구성되어 어떤 위치에서든 일관되게 레일을 따라 움직이며, 스프링이 장착된 브레이크로 장비가 잘못 마운트 되었을 때 토치 파트의 파손을 방지할 수 있다.

    기본적인 편의 기능은 회전, 와이어 피드, 자동 전압 제어, 크로스 심 스티어링 및 토치 진동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AVC 장치를 통한 아크 길이 자동 조정으로 Pipe 용접 시 자세 변화에 따른 아크 길이를 일정하게 유지하며 회전 용접을 한다.

    장비 구성으로는 토치 어셈블리, 정밀 가이드 링, AMI 전원 공급 장치 및 다양한 옵션의 고품질 궤도 등 파이프 용접에 적합한 전체 시스템을 포함한다. 수냉식 토치와 견고한 소형 용접 헤드를 가지고 있으며, 표준 토치 및 다양한 유형의 토치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오래된 장비 또는 개개인의 요구의 맞춘 액세서리 등을 장착할 수 있으며, 대다수의 토치 가스 컵 가스렌즈 등의 다양한 액세서리도 수용된다. 이를 토대로 응용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사용자 편의에 맞게 장비를 구동하여 현장 특색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주 사용 분야는 뛰어난 용접 품질을 엄격하게 요구되는 원자력, 조선, 석유 화학 플랜트, 건설 산업의 필드에서 사용된다. 산업 현장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매우 빠른 마운트 설치 해제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가벼운 무게로 인해 현장 사용 시 셋팅이 어렵지 않고, 쉽게 사용 할 수 있게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장비이다.

    ■ 문의처: 웰드웰 ☎ 055-288-4558
    금속포탈메탈넷코리아 상 호: 메탈넷코리아 매체사업부문(Metal Network Korea Company)
    주 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 3동 212-26번지 E-Space 310호 (우편번호)152-053
    문의전화번호: 02-3281-5037(代表)         팩스번호: 02-3281-0280
    Copyright ⓒ 1992-2016[창립24년] Metal Network Korea Company. All rights reserved.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