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ding Journal Korea for Monthly
Seoul Ra-11897(ISSN 2005-3339)



오늘

English
  • 베너광고안내
  • 정기구독신청서
  • 광고게재신청서
  • 질의.응답
  • SNS Real Time News
      월간 용접저널 매체정보
      월간 용접저널 회사소개
      용접저널 보도자료 센터
      월간 용접저널 보도자료
      월간 용접저널 제품정보
        용접저널 신제품.신기술
      월간 용접저널 기획특집
      월간 용접저널 업체탐방
      월간 용접저널 기술자료
      월간 용접저널 광고안내
      월간 용접저널 베너광고
      한국용접설비산업총람
    Magazine Web Link
      Metalnet Korea Monthly
      Marine & Ship Monthly
    ■ 본 사이트에 게재 된 모든 자료는 메탈넷코리아의 사전허가 없이 무단복제 변형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월간 용접저널 제휴제안 문의
    웰드웰 가볍고 편리한 포터블 자동 절단/면취 장비 출시

    - 타 외산 제품보다 저렴하며 성능은 동일한 경쟁력 있는 장비 선보이다
    - 사용자에게 원하는 옵션에 알맞은 장비 옵션 변경 가능
    자동화 용접이 대중화되지 않았을 때 파이프 절단과 용접은 매우 힘든 작업 중 하나였다. 하지만 오비탈 자동 용접기의 등장으로 파이프 자동 용접이 가능해지면서 빠르고 쉬운 작업이 가능해졌다.

    자동 용접이 된다면 당연히 용접 전 해야 할 그라인딩 작업도 수작업에서 자동으로 변화되어야 완벽한 자동화 용접 시스템이라 볼 수 있다. 그렇다면 좋은 자동화 파이프 절단/면취기 장비는 무엇일까?

    현장에서 사용되는 장비들은 세팅이 편하고 가볍우면서 성능도 완벽하게 나와야 한다. 그만큼 좋은 성능을 발휘하는 제품들은 현재 미국이나 유럽 등의 외산 제품으로 사용되고 있다. 하지만 좋은 성능에도 불구하고 사용자들은 비싼 가격에 부담과 쉽지 않은 A/S라는 불편함을 앉고 가야 했다.

    이와 같은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서 웰드웰에서는 국내 실정에 맞는 자동 파이프 커팅/면취기 장비를 선보였다. 웰드웰의 자동 파이프 절단/면취기 장비는 모든 종류의 파이프를 절단 및 면취가 가능하다.



    두개로 나누어지는 프레임으로 파이프 외관의 설치가 용이하며, 강하고 안정감 있게 고정된다. 한 라인 동시에 절단 및 면취기가 가능하며, 카운터 보어와 플랜지 페이싱 작업으로 절단 작업 후 바로 용접 잡업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의 장비는 무거운 스틸로 이루어진 프레임으로 인하여 설치작업에 힘이 들었다면, 웰드웰에서는 장비의 경량화를 위하여 바디프레임을 알루미늄으로 전면 교체로 무게가 가벼워졌다. 잔고장의 우려가 있는 나사선 부위나 문제 되는 파트들은 새로 가공하여 A/S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세세하게 신경 쓴 흔적이 보이며, 만약에 A/S가 발생하더라도 웰드웰에서 즉각적으로 대응하여 바로 수리가 가능하다. 가격도 외산 제품보다 1/3 저렴하면서 동일한 성능을 보여준다.



    기존의 스탠다드 옵션이 아니라 구매자가 원하는 사양으로 맞춤 제작도 가능하다. 알루미늄 프레임은 무게가 가벼워지는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작업 시 안정감을 주기 위해 스틸 제품을 선호한다면 재질 변경도 가능하다. 웰드웰은 오비탈 용접기 전문 기업으로 쌓아온 노하우를 통하여 고객이 원하는 장비가 무엇인지 잘 알고 알맞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 문의처: 웰드웰 ☎ 055-288-4558
  • Copyright ⓒ 월간 [금속&용접저널]
  • 금속포탈메탈넷코리아 상 호: 메탈넷코리아 매체사업부문(Metal Network Korea Company)
    주 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 3동 212-26번지 E-Space 310호 (우편번호)152-053
    문의전화번호: 02-3281-5037(代表)         팩스번호: 02-3281-0280
    Copyright ⓒ 1992-2017[창립25년] Metal Network Korea Company. All rights reserved.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