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ding Journal Korea for Monthly
Seoul Ra-11897(ISSN 2005-3339)



오늘

English
  • 베너광고안내
  • 정기구독신청서
  • 광고게재신청서
  • 질의.응답
  • 우앤이 - Media Center
      월간 용접저널 매체정보
      월간 용접저널 회사소개
      용접저널 보도자료 센터
      월간 용접저널 보도자료
        월간 용접저널 보도자료
      월간 용접저널 제품정보
      월간 용접저널 기획특집
      월간 용접저널 업체탐방
      월간 용접저널 기술자료
      월간 용접저널 광고안내
      월간 용접저널 베너광고
      한국용접설비산업총람
    Magazine Web Link
      Metalnet Korea Monthly
      Marine & Ship Monthly
    ■ 본 사이트에 게재 된 모든 자료는 메탈넷코리아의 사전허가 없이 무단복제 변형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월간 용접저널 제휴제안 문의
    강력한 성능 W-TAPE 건축, 인테리어의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다


    - ‘하우징브랜드페어’와 ‘MBC건축박람회’에서 많은 호응과 관심 받다
    - 우앤이 접착 TAPE 시장의 강력한 아이템 선보이다
    새로운 틈새 시장의 붐이 일어나고 있다. 도시에서 농촌으로 귀농하면서 새로운 터를 잡는 사람들과 더불어 셀프인테리어를 통한 자신의 공간을 꾸미고, 새롭게 집을 단장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가고 있는 추세로 그 시장규모는 점점 커지고 있다.

    지난 14일부터 17일 4일 동안 삼성동 코엑스 1층 전관에서 개최 된 ‘2016 하우징브랜드페어’와 SECTEC에서 개최 된 ‘MBC건축박람’에서 (주)우앤이(대표이사:우춘택 /www.wooandlee.co.kr)는 다용도 순간 접착테이프 W-TAPE를 선보이며, 새로운 건축, 인테리어 상품을 찾는 참관객의 관심과 이목을 끌었다..

    이번 전시회에 선보인 W-TAPE는 미국에서 군사용으로 쓰기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이에 걸맞게 온도, 압력, 전압, 습기, 부식 그리고 오염물질 등 극한 환경속에서 강력한 내구성을 보여준다.

    기존에 사용하던 일반 접착 테이프에서 보여주지 못한 강력한 접착력은 자체 융착으로 순간 접착되며, 장시간 경과 후에도 끈적임이 발생되지 않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처럼 강력한 장점을 보여주는 W-TAPE 수초 내 공기와 물에 대한 반영구적 실링 효과와 산, 연료, 기름, 솔벤트, 염수. 자외선에 대한 내구성을 보여주어 구멍 및 파손된 배관 파이프, 호수 연결 및 누수, 부식방지 효과까지 탁월하다. 또한 8,000V까지 견딜 수 있는 절연 기능으로 마모 되거나 벗겨진 피복 배선의 보수작업을 기존의 사용되던 열 수축 테이프보다 더 좋은 기능과 사용하기 쉬운 편리함으로 대체 사용이 용이하다.
    공장 및 산업용으로 각광을 받은 W-TAPE 이제는 일반 가정에서도 작업자를 통해 가능했던 접착 작업들을 쉽고 간편하게 작업이 가능하며, 기존의 사용되던 액상접착제 및 접착테이프보다 강력한 성능을 보여주며 유일무이한 대체 상품으로 떠 오르고 있다.

    또한 새롭게 이슈가 되고 있는 셀프인테리어 시장으로 많은 사람들이 쉽고 간편하게 작업 및 수리 및 유지 보수작업을 원하게 된다면 분명 W-TAPE만큼 유용하게 쓰일 제품 없다고 본다. 우앤이는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유용하게 사용 될 수 있도록 좋은 제품을 공급 할 것이라 밝혔다.



    ■ About WOO&LEE Co., Ltd. - ㈜우앤이에 대하여
    ㈜우앤이는 1988년 창사이래 용접기 및 전력변환장치 등 산업용기기의 부품전문 유통업체로 성장하여 왔습니다. 글로벌 경영환경의 급변과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고객사의 발전과 아낌없는 격려에 힘입어 동종업계의 선두자리에 오를 수 있었음에 감사를 드립니다.



    ■ 문의처: (주)우앤이 ☎ 02-2678-3866
    금속포탈메탈넷코리아 상 호: 메탈넷코리아 매체사업부문(Metal Network Korea Company)
    주 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 3동 212-26번지 E-Space 310호 (우편번호)152-053
    문의전화번호: 02-3281-5037(代表)         팩스번호: 02-3281-0280
    Copyright ⓒ 1992-2016[창립24년] Metal Network Korea Company. All rights reserved.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