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ding Journal Korea for Monthly
Seoul Ra-11897(ISSN 2005-3339)



오늘

English
  • 베너광고안내
  • 정기구독신청서
  • 광고게재신청서
  • 질의.응답
  • 영창산업- Media Center
      월간 용접저널 매체정보
      월간 용접저널 회사소개
      용접저널 보도자료 센터
      월간 용접저널 보도자료
        월간 용접저널 보도자료
      월간 용접저널 제품정보
      월간 용접저널 기획특집
      월간 용접저널 업체탐방
      월간 용접저널 기술자료
      월간 용접저널 광고안내
      월간 용접저널 베너광고
      한국용접설비산업총람
    Magazine Web Link
      Metalnet Korea Monthly
      Marine & Ship Monthly
    ■ 본 사이트에 게재 된 모든 자료는 메탈넷코리아의 사전허가 없이 무단복제 변형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월간 용접저널 제휴제안 문의
    사용자를 위한 용도의 맞춤형 용접 제품
    영창산업에서 찾다.




    영창산업(대표:홍우표)의 남들이 다 하는 일에 매달리기 보다는 남들이 쉽게 할 수 없는 분야를 개척해 나가기 위해 무던한 노력을 하고 있었다.

    지난 20여 년 넘게 용접업계에서 일을 하면서 인버터 용접기부터 절단기, 관련 소모품까지 원리 원칙을 고수하며 확실한 보증 납기와 준수, 철저한 A/S로 용접, 절단 분야의 토탈 솔루션을 가진 기업이다.

    틈새시장을 공략하다.
    용접 시장의 규격화 된 대량 생산 양산품은 소량공급을 원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채우는 데에는 많은 한계점을 가지고 있다.

    이 같은 소량공급의 틈새를 예리하게 관통한 영창산업은 직접 기계를 보유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즉각적 소량 생산체제를 갖추게 되었고 다른 사람들은 절대로 실행하지 못한 수량도 적은 NC(Numerical Control) 절단기 분야의 더블 토치를 비롯 각종 절단기 토치 종류를 생산하게 되었다.

    또한 지그 작업을 비롯 고도의 노하우가 필수적으로 필요한 어려운 수리작업을 병행하여 관련 업계에서 입소문을 타고 용접산업분야에 돋보적인 존재로의 자리매김을 하였다.

    이와 같은 맞춤형 제작 방식으로 성공을 일궈낸 영창산업은 요즘 같은 불황의 칼바람 속에서 더욱 강한 기업으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현재 용접산업은 경기 침체의 영향으로 제품의 구매량이 줄어든 것은 사실이지만 반면 제품을 수리하려는 업체의 증가로 영창산업을 찾는 사람들은 오히려 늘어 강한 경쟁력을 보여준다.

    또한 산업 현장에서 사용하고 있는 수작업 공수들을 간략화하는 시스템으로 지그 내지 공구들을 이용하여 최대한 작업 공수를 줄여 생산 효율 향상이 가능하다.

    공장 단순화 인력이 10%가량 여유가 생기게 되는 간이자동화는 인건비 절감을 필요로 하는 업체들에게 더 큰 매력으로 다가오고 있다. 따라서 이미 간이자동화에 필요한 지그 내지 공구들을 제공해온 영창산업의 노하우는 이 분야 우위에 설 수 있도록 만들었다.



    원리원칙을 고수하다
    영창산업은 여러 번의 위기와 현재 위치에 서기까지 버리지 않고 고수해온 경영철학이 있었으니 바로 ‘원리원칙’을 지키는 것이다.

    일반 용접과는 달리 가스분야는 가스가 누출이 되면 곧바로 대형사고로 이어질 수 있기에 철두철미하게 만들지 않으면 안 된다.

    제품 하나하나를 생산해 낼 때 원리를 적용하고 불량품을 만들지 않기 위한 세세한 노력으로 최선을 다한다. 납품업체들은 간혹 몇 업체에서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불량이 많아 곤혹을 겪는 일이 있지만 까다롭게 제품을 제공하는 영창산업 제품은 불미스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고 한다.

    원리 원칙을 지키는 영창산업의 경영방침의 실수익은 결국 소비자에게 돌아가는 것이다.

    영창산업의 원리원칙 지키기의 최종 결과물이라고 할 수 있는 제품은 플라즈마 절단기로 꼽을 수 있다. 수입제품만 선호해오던 자동차정비공장 시장에 국산제품을 피력할 수 있는 좋은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일반적으로 두께가 5T정도인 자동차 철판을 절단하려면 철판이 겹쳐지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여 겹쳐지는 부분만 들어내는 작업이 요구 된다. 그러나 국내에서는 그 간격 조절을 맞추기 어려워 정비공장 90%이상이 수입제품에만 의존해왔었다.

    또한 그 동안 국산제품은 절단두께 경쟁 아니면 가격경쟁 쪽으로 치우쳐 있어 제품개발에는 미흡한 상황에서 나온 제품이라 그 의미가 더 크다 할 수 있다.

    영창산업의 플라즈마 절단기는 그 동안 쌓아온 오랜 경험에 의한 TRANS 설계로 소음이 적고 절단능력이 뛰어나고 노즐 마모가 적은 장점까지 갖춰 가격이 높은 수입제품대비 고품질의 적정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물론 이 제품을 선보이기 까지 많은 어려움이 따랐던 게 사실이다. 원하는 출력조절을 정확하게 맞추기가 쉽지 않았고 설령 출력 조절이 되어도 실제 절단하면서 밑에 있는 철판이 다치지 않게 미세하게 조정하는 데에도 어려움을 겪었던 것이다.

    하지만 절단하는 사람, 기계 만드는 사람들을 하나하나 일일이 찾아 다니며 자문을 구하기에 이르렀고, 여러 번의 테스트와 수정을 거쳐 국내산 플라즈마 절단기가 탄생할 수 있었다.

    용접기부터 절단기, 관련부품까지 총망라
    수 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버터 TIG Arc 용접기, 인버터 TIG Arc AC/DC용접기, 인버터 DC Arc용접기, 인버터 CO2/MAG Arc용접기까지 다양한 모델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각의 특화된 장점으로 구매자들의 사용을 돕고 있다.

    인버터 TIG Arc 용접기 같은 경우 국내 동급 최소형으로 출장공사 및 거치용으로 최적화되어 있고, 최적의 입력으로 최고의 용접을 실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인버터 DC Arc용접기는 초절전용으로 중판, 후판작업에 최적화 되어있다.

    또한 Portable Gas절단기는 9여 가지의 모델을 취급하고 있어 절단기에 강한 영창산업만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인버터 Air 플라즈마 절단기까지 다양한 제품이 구비되어 있으며 용접 소모 부품에는 TIG CO2토치, 가스용접절단토치, 프로판가열토치 등 어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다방면의 생산 제품이 있다.

    이처럼 폭넓은 제품군과 다양한 주변 소모 부품 등을 총 망라한 영창산업은 용접 및 절단 산업의 어떠한 부분에서도 고객이 원하는 명쾌한 해답을 줄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 문 의: 영창산업
    ■ 주 소: 서울 구로구 구로동 604-1 구로공구상가 A-7동 131호
    ■ TEL: 02-2636-0050
    ■ FAX: 02-2676-0030
    금속포탈메탈넷코리아 상 호: 메탈넷코리아 매체사업부문(Metal Network Korea Company)
    주 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 3동 212-26번지 E-Space 310호 (우편번호)152-053
    문의전화번호: 02-3281-5031(代表)         팩스번호: 02-3281-0280
    Copyright ⓒ 1992-2016[창립24년] Metal Network Korea Company. All rights reserved.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