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ding Journal Korea for Monthly
Seoul Ra-11897(ISSN 2005-3339)



오늘

English
  • 베너광고안내
  • 정기구독신청서
  • 광고게재신청서
  • 질의.응답
  • SNS Real Time News
      월간 용접저널 매체정보
      월간 용접저널 회사소개
      용접저널 보도자료 센터
      월간 용접저널 보도자료
      월간 용접저널 제품정보
        용접저널 신제품.신기술
      월간 용접저널 기획특집
      월간 용접저널 업체탐방
      월간 용접저널 기술자료
      월간 용접저널 광고안내
      월간 용접저널 베너광고
      한국용접설비산업총람
    Magazine Web Link
      Metalnet Korea Monthly
      Marine & Ship Monthly
    ■ 본 사이트에 게재 된 모든 자료는 메탈넷코리아의 사전허가 없이 무단복제 변형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월간 용접저널 제휴제안 문의
    작아진 사이즈 더욱 향상된 성능 지에스아이엠의
    스타맥스(STAMAX)-200DT 출시


    - 3.7Kg의 최고의 휴대성을 보여주는 소형 용접기 실현되다
    - 미세한 변화도 완벽히 표시되는 전류 디지털 게이지 장착
    컴팩트하고 심플하면서 완벽한 용접성을 보여주었던 지에스아이엠의 인버터 아크 용접기 스타맥스(STAMAX)가 한 단계 더 발전한 모습의 스타맥스-200DT로 새롭게 출시되었다.

    이미 작은 사이즈의 용접기로 최고의 휴대성을 보여준 기존 스타맥스 용접기보다 스타맥스-200DT는 더욱 작아지며 강력한 성능을 보여준다.

    Ø4는 물론 Ø5의 용접봉까지 사용 가능한 스타맥스의 하드웨어와 헤드의 성능은 그대로 가지면서 작아진 사이즈와 더불어 3.7Kg의 무게로 매우 가벼워졌다. 사이즈의 변화는 오랫동안 용접기 내부 하드웨어를 직접 설계해온 지에스아이엠의 노하우가 담긴 결과라고 볼 수 있다.

    사이즈만 작아진 것이 아니다. 스타맥스-200DT는 작아진 사이즈와 다르게 성능은 더욱 업그레이드되었다. 디지털 전압 게이지가 부착된 시중에 나와있는 일부 용접기들은 전류 값을 설정할 때 실제 용접기 안에 흐르는 전류와 다르게 표시되기도 한다. 그 이유는 외부 환경이나 용접 작업에 따라 전류의 흐름이 미세하게 변하기 때문이다.

    이와 같은 변화의 값을 용접기가 완벽히 잡아 주기 쉽지 않기 때문에 정확한 출력값이 나오는 것이 아닌 세팅된 수치만 표시되어 나온다.

    스타맥스-200DT의 새롭게 부착된 전류 디지털 게이지는 용접기에 출력되는 전류값과 완벽한 1:1 출력으로 작업자가 정확하고 정밀한 전류값을 세팅할 수 있다. 스타맥스-200DT는 맞춰 놓은 전류값이라도 외부 환경의 변화로 전류 값이 미비하게 변하는 값도 완벽히 표시하여 작업자가 작업환경의 상황을 파악하여 환경에 알맞은 정확한 용접 세팅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정확한 전압, 전류로 용접을 했을 때 문제없는 용접품이 나오게 된다. 이제는 스타맥스-200DT를 통하여 정밀한 용접기 세팅으로 최적의 용접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용접 전문 개발자들에게 샘플로 이미 용접기의 성능을 인정을 받았으며 스타맥스 용접기의 성능을 입증했다.



    ■ 문의처: 지에스아이엠 ☎ 032-676-2925
    금속포탈메탈넷코리아 상 호: 메탈넷코리아 매체사업부문(Metal Network Korea Company)
    주 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 3동 212-26번지 E-Space 310호 (우편번호)152-053
    문의전화번호: 02-3281-5037(代表)         팩스번호: 02-3281-0280
    Copyright ⓒ 1992-2016[창립24년] Metal Network Korea Company. All rights reserved.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