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ding Journal Korea for Monthly
Seoul Ra-11897(ISSN 2005-3339)



오늘

English
  • 베너광고안내
  • 정기구독신청서
  • 광고게재신청서
  • 질의.응답
  • SNS Real Time News
      월간 용접저널 매체정보
      월간 용접저널 회사소개
      용접저널 보도자료 센터
      월간 용접저널 보도자료
        월간 용접저널 보도자료
      월간 용접저널 제품정보
      월간 용접저널 기획특집
      월간 용접저널 업체탐방
      월간 용접저널 기술자료
      월간 용접저널 광고안내
      월간 용접저널 베너광고
      한국용접설비산업총람
    Magazine Web Link
      Metalnet Korea Monthly
      Marine & Ship Monthly
    ■ 본 사이트에 게재 된 모든 자료는 메탈넷코리아의 사전허가 없이 무단복제 변형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월간 용접저널 제휴제안 문의
    레이저기술의 모든 것‘레이저코리아 전시회’7월12일
    킨텍스에서 개최

    - 트럼프, 코히런트, 이오테크닉스 등 국내·외 레이저산업 대표기업 33개사 참가



    휘어지는(Curved) 티비, 접히는(Foldable) 스마트폰, 구겨지는(Flexible) 노트북... 차세대 디스플레이로 상상하지 못한 세계가 현실로 다가오고 있다.

    이러한 디스플레이가 만들어지기까지는 다양한 기술이 적용되는데 가장 중요한 기술 중 하나는 레이저기술이다. 열처리를 위한 Laser Annealing, Glass와 Panel 분리를 위한 Laser Lift-Off는 물론 Laser Scribing, Laser Chamfering, Cutting, Patterning 등의 레이저기술은 기존 디스플레이에 특별한 기능을 부여하는 핵심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러한 레이저 기술과 제품, 관련업체들을 오는 7월 “레이저코리아 전시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레이저가공학회와 나노융합산업연구조합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레이저코리아 2017은 레이저기술 비즈니스 전문전시회로서 오는 7월 12일(수)부터 3일간 경기도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본 전시회에는 전 세계의 레이저기술 및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과 국내 인프라 등 40 여개사가 참가한다.

    전시회 참가기업으로는 먼저 금년 로핀바젤과 합병하여 산업영역을 확대한 “코히런트”가 있다. 코히런트에서는 고출력(10Kw급) 파이버레이저와 펄스타입의 레이저 관련 신제품을 출품한다고 밝혔다. “트럼프”는 필름 절단제거에 이상적인 극초단펄스 레이저(TruMicro2000시리즈)와 용접 및 표면가공에 사용되는 우수한 고체레이저(TruDisk)를 전시회에서 공개한다.

    앰플리튜드코리아 최고성능과 우수한 디자인의 팸토세컨레이저를, 아이피지포토닉스는 품질을 보증받은 파이버레이저를 출품할 것으로 보인다. 기업들 외에도 레이저응용기술센터, 부산레이저기술지원센터, 한국기계연구원 등 관련기관에서도 최신 연구성과와 함께 기업지원서비스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레이저코리아 전시회는 레이저기술을 중심으로 나노/마이크로/첨단세라믹 등 6개의 신기술분야 전시회가 300개사 500부스 규모로 합동 개최된다.

    최첨단 나노기술을 기반으로 한 나노소재/소자/장비 등이 전시되는 “나노융합대전”, 소형화·지능화를 위한 마이크로 및 MEMS의 “마이크로나노시스템전시회”, IT·BT·ET 등의 핵심기능을 발휘하는 첨단 세라믹 소재와 장비 등이 출품되는 “첨단세라믹전시회”등이다.

    전시회 운영위원장인 엔에프텍 강형식 대표는“레이저코리아가 매년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이며 레이저분야 관계자들 간에 비즈니스 교류 장으로서의 역할을 굳건히 하고 있다”고 전했다.

    레이저코리아전시회는 사전등록을 통해 무료관람이 가능하며, 7월 7일(금)까지 홈페이지(www.laserkorea.or.kr)에서 등록을 진행한다.



    ■ 문의처 : 레이저코리아 사무국(031-548-2008, ntrayou@nanokorea.net)
    금속포탈메탈넷코리아 상 호: 메탈넷코리아 매체사업부문(Metal Network Korea Company)
    주 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 3동 212-26번지 E-Space 310호 (우편번호)152-053
    문의전화번호: 02-3281-5037(代表)         팩스번호: 02-3281-0280
    Copyright ⓒ 1992-2016[창립24년] Metal Network Korea Company. All rights reserved.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