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ding Journal Korea for Monthly
Seoul Ra-11897(ISSN 2005-3339)



오늘

English
  • 베너광고안내
  • 정기구독신청서
  • 광고게재신청서
  • 질의.응답
  • 위더스 - Media Center
      월간 용접저널 매체정보
      월간 용접저널 회사소개
      용접저널 보도자료 센터
      월간 용접저널 보도자료
      월간 용접저널 제품정보
      월간 용접저널 기획특집
        월간 용접저널 기획특집
      월간 용접저널 업체탐방
      월간 용접저널 기술자료
      월간 용접저널 광고안내
      월간 용접저널 베너광고
      한국용접설비산업총람
    Magazine Web Link
      Metalnet Korea Monthly
      Marine & Ship Monthly
    ■ 본 사이트에 게재 된 모든 자료는 메탈넷코리아의 사전허가 없이 무단복제 변형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월간 용접저널 제휴제안 문의
    제이식(JASIC) 국내 용접 시장의 진출
    새로운 변화 일어날 것인가?


    - 세계 최고의 규모를 자랑하는 용접기 R&D센터와 자동 생산 라인 갖춘 경쟁력
    - 용접기자재 전문 기업 ㈜위더스와 파트너를 맺으면서 국내 시장에 진출하다.


    중국 심천에 있는 제이식(JASIC)은 2005년 설립된 인버터 용접기, 용접기 구동 엔진 등 개발 및 생산부터 판매, 서비스하는 용접에 관한 종합 솔루션을 갖춘 하이테크 기업이다.

    규모부터가 일반 용접기 회사들과 차원이 다르다. 1000여명의 회사 직원들과 세계 최고 수준의 R&D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500종류의 제품을 생산하고 연간 60만대의 용접기 생산 능력을 가진 자동화 제조 설비를 보유하고 있다. 이미 수많은 나라에 용접기를 수출하는 세계적인 용접기 브랜드로 자리 잡은 제이식은 2017년 국내 용접기자재 전문기업인 (주)위더스(대표이사:임경재)와 파트너쉽을 맺으면서 국내 시장에 진출하게 되었다.

    지난 제5회 인천 국제 용접, 절단 및 레이저 설비 산업전을 참가한 제이식은 자사의 다양한 용접기를 선보이며 전시회를 찾은 참관객들에게 많은 이목을 끌었다. 월간 금속&용접저널은 전시회 참가를 위해 한국을 방문한 제이식의 Ms. Vicky, Li Ping을 만나 국내 시장에 진출한 제이식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제이식(JASIC)에 대해 소개를 부탁드린다.
    제이식은 고품질의 용접이 필요한 산업용 용접기부터 보편화 된 일반 용접에 사용되는 용접기까지 다양한 품목의 용접기들을 생산, 개발하고 있다. 120명의 용접기 개발 엔진니어가 R&D센터에서 10개의 카테고리, 300가지의 다양한 실험(분진 실험, 진동 실험, 낙하 충격 실험, 운송 충격 실험, 수분 절연 실험, 고주파 아크 실험, 온도 실험, EMC, 90일 연속부하 실험, 30일 연속용접실험 등)을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용접기를 개발하고 있다. CE, CSA, CCC, IEC60974-1, ISO9001 등 국제 표준과 산업 표준 이상의 엄격한 기준으로 최신 최고 성능의 인버터 용접기를 만들어 낸다.

    용접기 전문기업으로 중국심천 증권시장에 상장된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 현재 중국 용접 업계의 고객 만족도 상위 10개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다.
    한국의 진출하게 된 계기는?
    제이식 용접기는 생산량의 45%, 연 1억 2천만달러(약 1,300억원)를 수출하고 있다. 주요 수출 국가는 영국, 이탈리아 등의 유럽과 미국, 아시아 지역의 다양한 국가들이다.
    한국시장은 2017년 위더스와 파트너를 맺으며 진출하게 되었다. 위더스가 판매하고 있는 용접관련 제품의 품질도 우수하며, 덴마크 Migatronic등 용접기 판매 업체로서 전문성과 좋은 실적, 그리고 서비스담당 전문 인력을 보유하는 등 뛰어난 경쟁력을 갖추고 있어 파트너를 맺게 되었다.

    한국시장의 제이식(JASIC)의 반응은 어떤가?
    한국 시장에는 뒤늦은 출발을 하였지만, 현재 위더스를 통한 제이식 용접기의 판매상황 추이는 좋은 편이다. 제이식은 한국에서 많이 사용되는 산업 분야의 용접기와 일반적인 생활 속에서 사용될 수 있는 용접기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므로 한국 시장에서도 충분히 경쟁력이 있다고 생각한다.

    DC ARC 용접기와 플라즈마 절단기, 소형 TIG용접기는 한국시장에서도 이미 뛰어난 기능과 성능, 상품성을 확인하였으며,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더블펄스 MIG용접기도 용접프로그램을 내장하여 탁월한 알루미늄 용접과 쉬운 조작법으로 유럽산 MIG용접기와 충분히 경쟁할 수 있는 수준이다.

    아울러 위더스는 제이식 용접기의 용접 영상이나 제품 사진들을 SNS에 홍보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으로 제이식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리고 이번에 참가한 전문 전시회 등을 통하여 한국 고객들을 많이 만나보고 싶다.



    앞으로 개발되는 용접기의 방향성은?
    <성능은 기본이며 외관 디자인에도 많이 신경을 쓰고 있다. 사용자의 편리성을 강조하면서 중공업 또는 플랜트, 건설 등 전문 산업 분야에도 사용될 수 있는 강력한 성능을 갖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국시장에도 충분히 경쟁력 있는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한국 시장에 많은 경쟁회사들이 진출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제이식(JASIC) 용접기가 최고라고 자부하며 세계 수준의 품질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 위더스 문의처 ☎ 031-8041-8288

    금속포탈메탈넷코리아 상 호: 메탈넷코리아 매체사업부문(Metal Network Korea Company)
    주 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 3동 212-26번지 E-Space 310호 (우편번호)152-053
    문의전화번호: 02-3281-5037(代表)         팩스번호: 02-3281-0280
    Copyright ⓒ 1992-2016[창립24년] Metal Network Korea Company. All rights reserved.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