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ding Journal Korea for Monthly
Seoul Ra-11897(ISSN 2005-3339)



오늘

English
  • 베너광고안내
  • 정기구독신청서
  • 광고게재신청서
  • 질의.응답
  • 월드웰 - Media Center
      월간 용접저널 매체정보
      월간 용접저널 회사소개
      월간 용접저널 보도자료
        Korea Press Center
        World Press Center
      월간 용접저널 보도자료
      2014년 이전 보도자료
      월간 용접저널 제품정보
      월간 용접저널 전시정보
      월간 용접저널 Reports
      월간 용접저널 광고안내
      월간 용접저널 베너광고
      한국용접설비산업총람
    Magazine Web Link
      Metalnet Korea Monthly
      Marine & Ship Monthly
    ■ 본 사이트에 게재 된 모든 자료는 메탈넷코리아의 사전허가 없이 무단복제 변형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월간 용접저널 제휴제안 문의
    용접기의 완벽한 제어를 보여주는 인버터 디지털 CO2 용접기 LongRun LDC

    - 용접 조건 값 설정으로 정확한 출력 및 성능 구현
    - 용접 특성에 맞게 알맞은 다양한 조건 옵션 선택 가능
    월드웰은 인버터 용접기, SCR 용접기, 저항 용접기, 자동용접장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접기들을 개발 생산하고 있는 용접기 종합 제조기업으로 항상 최고의 성능을 보여주는 국산 용접기를 판매하고 있다.

    월드웰의 인버터 CO2 용접기 Long Run LC2/LC3는 고품질에 IGBT 타입의 인버터 회로를 사용하여 소비전력 감소와 충분한 트랜스포머 사용으로 높은 효율을 자랑한다. 그리고 안정된 아크 특성으로 스패터 감소와 과열. 과전압 보호 등 우수한 성능으로 국내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오고 있다..

    월드웰에서는 디지털시대에 맞춰 용접기의 새로운 변화를 시도했다. LongRun LC2에서 성능이 향상된 LC3로 그리고 한번 더 진화된 모습을 보이며 완벽한 디지털화를 이룬 인버터 디지털 CO2 용접기 LongRun LDC를 출시하였다.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변화하다
    인버터 디지털 CO2 용접기 LongRun LDC는 디스플레이만 디지털 메타표시가 되는 타사 용접기와 달리 모든 기능이 디지털 제어로 이루어지면서 용접기 성능을 제어한다. 아날로그 용접기는 메타 수치만을 보고 작업자가 어림짐작 조건 값을 잡아 용접 작업을 해왔다면 LDC의 경우는 디지털 제어를 통해 작업자가 용접 조건에 맞는 전류, 전압의 프리셋 값을 장비에 미리 설정하면 맞춰진 출력값으로 용접 작업을 할 수 있다.

    인터페이스도 새롭게 달라졌다. 기존의 아날로그 용접기는 크레이터 전류, 전압 조절과 큰 틀에 용접 특성에 맞춘 설정값 조절만 가능했다면 디지털화되면서 용접 와이어 굵기에 따른 크레이터 값 설정 등 세분화하여 용접 조건을 맞출 수 있다. 그리고 설정된 프리셋 값은 메모리 기능으로 저장할 수 있다. 그리고 복잡했던 다이얼들은 사라지고 메인 볼륨 다이얼 하나로 모든 설정값 조절이 가능하다.

    이와 같은 기능들은 새롭게 개발된 디지털 메인보드를 통해 새로운 용접기가 탄생할 수 있었다. 아날로그 용접기의 메인보드의 경우 각각의 기능에 따라 칩셋이 따로 분류되어 있었다. 칩셋이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각기 다른 기능들을 개별적으로 조절하여 장비를 설정했다. 새로운 디지털 메인보드는 마이컴 IC 칩을 통해 기능별로 프로그램화되어 제어가 가능하다. IC칩을 사용하여 메인보드가 간소화되면서 용접특성에 맞는 펄스 설정 및 다양한 옵션들이 추가되었다.

    사용분야의 폭을 넓히다
    용접사의 숙련도에 따라 용접기에 설정값은 조금씩 다를 수 있다. 그러나 자동화 시스템에 사용되는 용접기는 용접 모재나 방법에 따라 알맞은 조건으로 일정한 출력이 나와줘야 하므로 불안정한 출력을 내는 용접기들은 사용할 수 없다. LDC는 완벽한 디지털 제어를 통하여 맞춰진 값에 따라 일정한 출력을 내기 때문에 용접 로봇이나 자동화 용접설비에 알맞은 성능을 보여준다.

    또한 용접기를 미숙하게 다루는 초보자나 교육기관에서 용접을 배우는 학생들은 일반 아날로그 용접기를 사용할 때 알맞은 전류, 전압 값을 맞추는 작업이 미숙하여 셋팅 시간이 오래 걸린다. LDC는 셋팅 된 설정 값을 불러와서 조건에 맞게 초보자도 빠르게 용접 작업을 할 수 있어 작업시간을 단축하거나 정확한 조건에 알맞게 용접을 할 수 있다.

    국내 용접기들은 많은 시간 과거에 머물러 있었다. 월드웰은 꾸준한 제품 개발과 성능 개선으로 국제 트렌드의 맞게 용접기를 변화시켜 왔다. 전 세계적으로 용접기들은 자동화 시장의 맞춰 디지털화를 이루고 있다.

    월드웰에서 개발한 인버터 디지털 CO2 용접기 LongRun LDC와 더불어 다양한 디지털 용접기들은 국내 시장 외에도 해외 시장에서도 디자인과 성능을 인정받아 많은 수출판매를 이루고 있다. 이미 잘 알려진 필리핀,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지역부터 영국, 페루, 미국. 멕시코 등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면서 국산 용접기의 우수한 기술을 세계적으로 알리고 있다.



    ■ 문의처:(주)월드웰 ☎ 032-876-2114
    Http:www.worldwel.com, E-mail:worldwel7@naver.com
    금속포탈메탈넷코리아 상 호: 메탈넷코리아 매체사업부문(Metal Network Korea Company)
    주 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 3동 212-26번지 E-Space 310호 (우편번호)152-053
    문의전화번호: 02-3281-5031(代表)         팩스번호: 02-3281-0280
    Copyright ⓒ 1992-2015[창립23년] Metal Network Korea Company. All rights reserved.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