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ding Journal Korea for Monthly
Seoul Ra-11897(ISSN 2005-3339)



오늘

English
  • 베너광고안내
  • 정기구독신청서
  • 광고게재신청서
  • 질의.응답
  • 월드웰 - Media Center
      월간 용접저널 매체정보
      월간 용접저널 회사소개
      월간 용접저널 보도자료
        Korea Press Center
        World Press Center
      월간 용접저널 보도자료
      2014년 이전 보도자료
      월간 용접저널 제품정보
      월간 용접저널 전시정보
      월간 용접저널 Reports
      월간 용접저널 광고안내
      월간 용접저널 베너광고
      한국용접설비산업총람
    Magazine Web Link
      Metalnet Korea Monthly
      Marine & Ship Monthly
    ■ 본 사이트에 게재 된 모든 자료는 메탈넷코리아의 사전허가 없이 무단복제 변형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월간 용접저널 제휴제안 문의
    고품질의 장비로 거듭난 인버터 AC/DC TIG 용접기 LongRun 500LA2

    - 월드웰의 꾸준한 기술개발 노하우로 이루어 낸 새로운 용접기 탄생하다
    - 전문가부터 일반 사용자까지 모두를 만족시키는 고품질의 범용 용접기


    월드웰의 신제품 5가지의 용접기능을 갖춘 복합 용접기 LongRun 350PMA가 출시 이후 용접학과 교수님들과 학생들 그리고 교육 장비를 취급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하지만 월드웰은 여기서 멈추지 않고 지난 5월 23일에 열린 인천 국제 용접, 절단 및 레이저 설비 산업전을 통해 새로운 용접기 모델 인버터 AC/DC TIG 용접기 LongRun 500LAI2를 선보였다.

    지금까지 현장에 사용되던 AC/DC TIG 용접기들이 메이커와 상관없이 비슷한 부품을 사용하거나 장비마다 개성 없이 일관된 성능을 보여 주었다.

    이로 인해 사용자들은 국산 장비의 한계를 느끼며 성능이 향상된 새로운 장비가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었다. 그리고 드디어 그 목마름을 용접기 제조 전문업체 월드웰에서 해결해 주었다.>

    풀체인지 된 완벽한 새로움을 보여주다
    LongRun 500LA2는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AC/DC TIG 용접기들과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일부 외형이나 부품만 바뀐 모습이 아닌 하드웨어부터 소프트웨어까지 전부 변경 되면서 모든 성능이 업그레이드되었다.

    일반적인 TIG 용접기들이 갖고 있던 단점인 AC 모드에서 용접 할 때 아크가 끊기는 현상을 말끔히 해결하였다. 이로써 LongRun 500LAI2 충분한 용량의 트랜스포머 내장과 끊김 없는 아크 성능을 갖추면서 연속적인 알루미늄 용접이 가능해졌다.

    LongRun 500LA2는 스틸과 스테인리스 용접 등 기본적인 용접부터 알루미늄 용접까지 기존의 AC/DC TIG 용접기와 다른 확연히 다른 향상된 용접 성능을 느낄 수 있다. 월드웰에서는 새 제품 출시 후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새로운 용접기를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조금 내용이 달랐다. LongRun 500LA2는 테스트 담당 용접사들이 확실히 차별을 느낄만큼 뛰어난 용접성능을 보여주며 용접기의 우수성을 인정하였다.



    노하우가 담긴 디지털 용접기
    월드웰은 전문 용접사들을 위한 고품질의 프로페셔널 용접기 제작하기 위해 AC/DC 파워를 개발하면서 디지털 제어 기술에 많은 노하우와 기술력을 쌓아 왔다. 그리고 그 결실이 일반 용접기에도 적용이 되면서 고품질의 성능을 갖춘 범용 용접기를 탄생시켰다.

    아날로그 보드를 사용하던 AC/DC 용접기는 성능의 한계를 보여주었다. LongRun 500LA2는 디지털화된 메인보드를 사용하여 크리닝 제어, 교류 주파수 조절, 펄스 전류, 폭 조절 등 용접기 세팅을 정밀하게 설정할 수 있다. LongRun 500LA2는 세밀한 용접 세팅을 가능해지면서 알루미늄 박판 용접 등의 섬세한 용접을 손쉽게 할 수 있다.

    월드웰은 전문가용 용접기의 사용되던 고품질, 고사양의 기술이 담긴 일반 범용 용접기를 다양하게 개발하며 꾸준히 국내 시장의 새로운 모습의 용접기들을 보여줄 예정이다.



    ■ 문의처:(주)월드웰 ☎ 032-876-2114
    Http:www.worldwel.com, E-mail:worldwel7@naver.com
    금속포탈메탈넷코리아 상 호: 메탈넷코리아 매체사업부문(Metal Network Korea Company)
    주 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 3동 212-26번지 E-Space 310호 (우편번호)152-053
    문의전화번호: 02-3281-5031(代表)         팩스번호: 02-3281-0280
    Copyright ⓒ 1992-2015[창립23년] Metal Network Korea Company. All rights reserved. (이메일주소 무단수집거부)